코믹스 - Scott pilgrim's precious little life |
영화 - Scott pilgrim vs. The world |
1 코믹스
스콧 필그림의 등장인물.
라모나 플라워스의 첫번째 사악한 전남친. 인도인으로 다크써클이 특징. 마법의 힘(?)으로 파이어 볼도 쓰고 치어리더 모양의 악마[1]도 소환(...)한다.
라모나는 당시에 백인이 아니고 운동부원이 아닌 유일한 사람으로 매튜를 선택했었지만, 키스 한 번 하고 바로 사춘기의 변덕으로 헤어졌다고 한다.
스타일 컨셉은 해적. 굳이 해적이 좋아서 그러는 게 아니라 그냥 유행을 따른 것이라고...
라모나의 전남친 7명 중에서는 유일하게 직업이 공개되지 않았기도 하다.
자타공인으로 사악한 전 남친이라곤 하는데 그런 것치곤 기본 태도가 여러모로 정중하다. 스콧이 어떻게 라모나랑 가까워지려 한다는 걸 안건지 맨 처음엔 경고장을 메일로 보내고 그 다음엔 선전 포고와 결투 일정, 라모나의 전 남친 연맹의 존재 기타등등을 상세하게 쓴 자필 편지를 보냈지만 둘 다 상큼하게 씹혔다.(...) 자기 말로는 눈보라를 뚫고 직접 배달한 편지였다고...
최후의 기술로 소환한 악마들과 함께 파이어볼을 날리지만, 스콧도 지지 않고 동료들 전원을 무대로 소환(?), 우정과 용기의 배리어(...)를 만들어 막아내고 마무리 펀치를 날려 무찌른다. 왜 패배시 존재가 사라지면서 동전만 남는지를 따지면 지는 거다.
2 게임
게임에서는 가드 불능 공격과 파이어볼을 날리는 악마를 소환하는 등 귀찮은 패턴으로 공격하지만 가드 불능 공격을 모으는 모션 자체가 약점이라 다가가서 공격하면 된다. 체력이 적어지면 악마를 소환하는데, 피하면서 천천히 공략하거나 구석으로 던져서 두들겨 패면 낙승.
3 영화
영화판에서는 위와 같은 능력을 쓰지만 원작보다 더 임펙트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노래를 부르며 스콧 필그림을 공격했지만 다 빗나가고스콧 옆에 있던 엑스트라 3명이 빗나간 파이어볼에 맞고 끔살 당했지만 스콧이 리듬이 맞지도 않는 노래라면서 박살난 드럼에 있던 심벌즈를 던지자 그거에 맞고 스턴에 걸리곤 스콧의 펀치 한방에 KO당해버린다.
4 보너스 현금 및 아이템
- 현금 : $2.10
- ↑ 정식 명칭은 Demon Hipster Ch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