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빈 클라크

스칼렛 위저드의 등장인물.

쿠어 재벌 총수의 전용우주선인 쿠어 킹덤의 정보관리장(감응두뇌 관리]

감응두뇌 전문가로 켈리의 성형수술중 멋대로 움직인 의료기계에 의해 다이애나 일레븐스가 의료두뇌를 지배했다는 것을 알고 문제제기를 했으며 이후 다이애나에 대한 연구에 집착(필요하면 다이애나를 분해해야 한다고 생각하기도 했다. 물론 그런 짓을 하면 그전에 다이애나나 켈리에게 죽을 거라는 건 전혀 생각지 못했다. 즉, 한가지에 빠지만 주변이 눈에 안보이는 타입)했으며 감응두뇌로 개발된 다이애나가 독립된 인격체라는걸 처음엔 납득하지 못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조금씩조금씩 인정하게 되었다.

켈리와 해적단과의 싸움에서 통신을 무단 방청했다가 켈리의 정체에 대해 어느정도 알게되었지만 자신은 스스로 "이건 남이 개입해선 안될 문제다'라고 생각했지만 정작 같이 알게된 프리스틴 아스텔이 독단행동을 하다가 켈리에게 죽을뻔하면서 재스민까지 알게되어 호되게 추궁당했다. 하지만 스스로 "남에게 말하고 싶지도 자신이 돌이켜보고 싶지도 않은 과거라면 더이상 알려하면 안된다"라는 결론에 도달했던 만큼 더이상의 추궁은 당하지 않았지만 켈리가 엄청난 떡밥을 던졌다. 만약 그 떡밥을 물어 나댔다면 켈리에게 정말 죽었을 테지만 다행히 그정도까진 가지않았다.

재스민 사후 프리스틴과 결혼했으며 쿠어킹덤의 감응두뇌 펠릭스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관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