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진자

올마스터에 등장한 레이그란츠가 획득한 타이틀.

무극진자(武極眞子)
체력, 생명력, 마력, 항마력 +150
무의 극한을 맛보았다. 이것 역시 따는 놈이 있을까 의문스러우니 설명도 대충 쓰겠다.
타이틀 착용 시 스페셜 스킬, 무극신위(武極神威) 사용이 가능하다.

자신의 전생 혁월의 일생을 본후 깨달음을 얻어 무극을 행하고 얻었다. 레이그란츠가 습득한 타이틀중 최고의 타이틀. 어쩐지 밀레이온올마스터에 비하면 초라해 보이는것 같지만…

무극진자에는 스폐셜스킬 무극신위가 포함되어 있는데, 무극신위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직접계 마스터 스킬을 아무런 준비 모션 없이 동시발동[1]시키는 기술, 최소 두개에서 최대 6개까지 단번에 발동시킬 수 있다. 유지시간은 5분 정도.

물론 이것만 치면 그저 그런 스킬(?)이지만 중요한 건 무극신위는 다른 마스터 스킬들과 전혀 별개로 취급되기 때문에 쓸만하다.[2] 한방에 전력을 몰아치는게 가능한데다 별 후유증이 없으니(…)[3]
  1. 쉽게말해 여덟명으로 늘어났는데 분신들이 전부 불사의 격노. 암화 등등 걸린 상태가 가능.
  2. 잠깐만?! 다른 마스터스킬들과 전혀 별개로 취급되는 거라면, 무극신위를 사용한 다음에 각각의 레이그란츠녀석들이 또다시 팔영분신과 다른 마스터스킬들을 사용하면… 8x8=64명‥ ㅎㄷㄷ
  3. 레이그란츠가 이걸 사용하면 어떤 상태가 벌어지느냐하면, 팔영분신이 이중전개됨으로 나오는 64명의 그랜드 마스터가, 불사의 격노가 이중전개됨으로 힘, 체력, 순발력, 마력이 400% 증가하는데다 암화까지 이중전개돼서 속도가 10000%(=1000%x1000%)(.즉 100배)증가한다. 여기에 폭혈과 버서크를 추가사용시 힘민체가 50%, 100%증가. 레이그란츠가 뉴비때 음속돌파가 됐다는것을 감안하면 흠좀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