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이도 나나토

파일:무카이도 나나토.jpg

1 개요

오바 츠구미 오바타 타케시의 만화 플래티넘 엔드의 등장인물. 신이 되려는 12명의 후보자중 한명이다. 아내와 딸에게 좋은 세상을 남겨주고 싶어서 누구보다도 신 후보자들의 악행을 막으려 노력한다.

2 작중행적

첫 등장은 6화에서 구장 사건 이후 패닉에 빠진 카케하시 미라이 앞에 동료가 되자며 나타난다. 굉장히 무서운 분위기로 등장하여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는 테스트를 해보라고 요구하지만, 그의 진심을 꿰뚫어본 천사의 도움으로 동료가 된다. 현재 주인공 카케하시 미라이 팀에서 두뇌와 행동력이 가장 우수하다.

말기암으로 죽음을 목전에 둔 시한부이다. 병상에 누워있는 와중에 지식의 천사 바레에게 신 후보로 선택받는다. 그러나 신이 되기 위해서는 999일 동안 12명의 신 후보를 제쳐야하는데, 시한부인 자신에게 불가능한 일이라 여기고 신이 되는 것을 포기한다.

그러나 메트로 폴리맨의 악행을 보고 저런 사람이 신이 되는 것은 반드시 막아야한다고 결심한다. 자신이 죽고나서 임신중인 아내와 어린 딸이 행복한 세상을 살아가길 바라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의류 회사에서 신제품 기획 업무를 하던 회사원이었다. 이후 카케하시 미라이를 위해 특수제작한 코스튬을 지원해준다.

현재 등장한 인물 중 행동력과 지능이 가장 뛰어나다. 최대 이용할 수 있는 빨간 화살 14개를 모두 사용하여 (탐정과 심리학자를 조종) 신이 되려는 후보를 찾아내고, 작전을 통솔, 공격에 필요한 무기나 방어구를 직접 준비, 경시청을 이용해 dna분석을 하는 등 단연 뛰어나다.

다른 후보자들이 단편적으로만 사용하는 빨간 화살을 가장 지능적으로 사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