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서

이름박경서
출생1971년 10월 24일, 서울특별시

1 개요

대한민국의 가수. 여성 록 밴드 미스미스터의 보컬이다. 한때 남자로 오해를 받았다.

2 상세

1996년 1집 'mistéik=mistar'로 데뷔를 하였으며, '널 위한 거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워낙 활동이 없었고, 2015년 12월 1일 박경서가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출연한 것 외에는 방송 활동이 없고 언더그라운드 공연도 거의 없었다. 그리고 이 문서도 없었다.[1]

2.1 복면가왕 출연

하지만 위 아래 위위 아래 바이킹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한 복면가왕에서 엄청난 반전을 선사하면서 화제를 일으켰고, 뒤늦게나마 단독 문서가 생성되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사랑은 관람차를 타고에게 근소한 표차로 패해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1라운드 탈락이라는 성적에도 불구하고 문서가 생성된 이유는 여자인데 남자 목소리를 낸 최초의 가수라는 기록을 세웠기 때문이다.

복면가왕에서 남자가 여자 목소리를 내는 경우는 2명이나 있었지만, 여자가 남자 목소리를 낸 경우는 한 번도 없었다. 물론 목소리 자체가 중성적인 것도 있었지만, 목소리 말고도 옷차림이나 행동도 남자처럼 한 것은 위 두 명과 흡사하다. 정체가 공개되기 전까지 패널 모두가 남자로 확신했기 때문에 정체를 숨기는 데 완벽하게 성공했다. 그녀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화장실이 딸린 대기실을 따로 주기까지 했다고.
  1. 심지어는 미스미스터 문서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