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수(가수)

파일:Attachment/sunday making120902205647entertain2.jpg
팬카페

1998년 "그 어느 겨울"로 데뷔했다. 남성가수로서는 정말 높은 음역대의 미성이 특징.
나는 가수다 2 새가수 초대전에 참가했는데, 방송 이전까지는 네이버 검색에서도 1번 항목의 야구선수만 나오고, 가수 박희수에 대한 설명은 안 나와서 시청자들의 궁금중을 증폭시켰다.[1] 방송에서 소속사와의 마찰로 가수 생활에 지장이 오게 돼서, 라이브 카페에서 노래하는 식으로 생계를 이어가다 음악을 포기해야 할 위기까지 왔는데, 가족과 생활도 하고 가수도 계속 할 수 있는 생활을 궁리하던 중 캠핑카로 여행을 다니며 길거리 공연을 하고 다닌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경연에서는 뱅크의 "가질수 없는 너"를 불렀는데, 인지도 탓인지 하위권에 머물고 말았지만, 특유의 미성을 잘 살려서 극찬을 받았다.

2013년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가족들과 함께 인간극장에 출연했다.

  1. 공교롭게도 가수 박희수가 나가수에 나온 전날 경기에서 야구선수 박희수는 양의지에게 동점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팀의 승리를 날려먹었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박희수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