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즈망가 대왕의 등장인물은 키무라(아즈망가 대왕) 항목으로.
MBC 일일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등장 인물이다. 배우 윤희석이 연기한다.
피부과 의사이다. 허말숙의 아들이다. 인턴 시절 대학생이던 오빛나를 사랑해서 쫓아다녔다. 오민철의 죽음으로 오빛나의 집안이 망하자 돈으로 집까지 구해 주었다. 어머니 허말숙이 오빛나를 며느리감으로 반대하여 오빛나가 헤어지려 하자 수면제까지 먹는 쇼를 하였다. 그리하여 오빛나와 결혼하였다.
그러나 이후 병원의 VIP 고객이자 푸드 스타일리스트인 엠마정과 불륜을 저질렀다. 그리고 허말숙과 짜고 오빛나에게 위자료를 한 푼도 안 주기 위해 위장이혼하였다. 그리고 엠마정과 같이 살게 되었으나 엠마정의 어머니가 자신의 피부과 병원에 투자를 철회하겠다고 하여 난감한 상황에 처하였다. 심지어 엠마정으로부터 사기를 당하여 집이 쫄딱 망하였다. 결국 이태리의 운전기사로 취직하였다. 그러다가 이태리가 과거 자신의 전 장인이었던 오민철을 뺑소니로 죽게 한 사실을 알았다. 이에 허말숙과 짜고 이태리를 협박하였다. 또한 장채리가 김애숙의 친딸임을 알고 장채리를 협박하였다.
강하준이 제이그룹의 비자금 장부를 공개하고 사죄한 이후, 허말숙과 함께 떡볶이 노점을 하였다.
마마보이 기질이 있다.
여담으로 배우 윤희석은 서현주 작가의 전작 천사의 선택에 이어서 빛나는 로맨스에서도 악역을 연기하게 되었다. 다만 그 강도는 천사의 선택의 박상호에 비하면 약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