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락티노


보보락티노


진설 보보락티노

무적코털 보보보에 나오는 융합 전사. 원문은 보보파치노스케.
성우는 타나카 히로후미/박성태.

혈액형: APR형
생일: 12월 6일
취미: 물구나무서기
특기: 프랑스를 좋아하기(...)
좋아하는 것: 오코노미야키
싫어하는 것: 발냄새

OVER와의 전투 이전, 오버의 부하 닌자 3인조(인더스 문명, 메소포타미아 문명, 황하 문명)와 전투 시에 첫 등장했다.
사실은 보보락으로 변신하려고 했던 듯 하나, 젤라티노가 퓨전 도중 몰래 끼어들어 세명이 동시 합체를 이루고 말았다.

사용하는 무기는 다나카 소드(투니버스판 명칭은 아저씨 검). 겉보기엔 멀쩡해 보이나 칼의 맨 끝에 다나카의 얼굴이 조각되어있다.(...) 이 검으로 벤 상대는 몸에 다나카가 찍히게 된다.
그 외에 사용하는 기술은 진짜로 타임. 이 기술에 걸리게 된 상대에겐 무조건 "진짜로?!"라고 외치게 된다. 문제는 시전자 본인도 영향을 받는다는 게 문제. 또 하나의 기술은 진탱눈썹진권(투니버스판 명칭은 속눈썹 진권 포에버).

상당히 초반부에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퓨전 전사에 비해서 자주 나오는 편이다. 이 녀석도 보보락과 마찬가지로 퓨전 한계 시간은 1분.[1]

Bobopatchnosuke_Majide.png

보보락 퓨전에 젤라티노가 끼어들어서 그런건지 이사람의 능력 때문인지 융합전사 치고는 은근 굴욕장면이 많다.. 그래도 강한건 강한거다.

왠지 올블랙계통의 의상과 시크한 느낌이 풍겨서 상당히 간지나서 투니에서 2기 방영할때 꽤 인기가 있었다. 그래도 네이버 검색 순위에도 당당히 오른 떡보를 이길리는 없지만. 또한 공식 설정집에 의하면 실은 멕시코에서 온 교환유학생이라 카더라(...). 믿거나 말거나.

여담으로 미국판에선 원판이나 한국 더빙판에 비해 목소리가 많이 이상하다. 아무래도 별난 녀석들이 셋이나 합체한 사실을 반영해 아예 세 명의 목소리가 계속해서 번갈아가며 바뀌는 식으로 말한다.보보보 -> 돈파치-> 텐노스케 순서. 이어짐 자체는 그냥 말하는 것 처럼 느껴질 정도로 부드럽지만 그러니까 오히려 더 이상하다(...). 미국 방영판 참조. 14분 20초부터 한 번 보자.
  1. 원래 1분은 보보보 세계관에서 전혀 의미가 없지만(...), 람바다와의 전투에서는 1분 안에 결판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