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킨스


02_img01.png

1 개요

마법사 프리큐어!의 등장 적 캐릭터. 성우는 하야미 쇼.[1]

전체적으로 녹색풍의 외모에 날개를 달고 동양풍 옷을 입은 남성. 모티브는 텐구.

라부의 뒤를 이어서 나타난 데우스 마스트의 부하로 꽤나 엄진근한 성격의 소유자. 무법을 쓰지 못하는 존재들을 무시하지만 무법에 맞먹을 만한 존재들은 확실하게 처리하려고 한다.

2 작중 행적

Labut_talking_to_Shakince_and_benigyo.jpg
30화에서 흰 석상에 봉인되어 있다가 라부여 오랜만이구나 라고하며 봉인이 풀리며 등장. 이땐 본모습이 아닌 보라빛 연기같은 모습으로 등장한다.같이 봉인이 풀린 베니교와 함께 라부 앞에 나타나 방해물이라는 프리큐어에 대해 듣고 처음 듣는자라면서 데우스 마스트의 강림에 방해가 된다면 데우스 마스트를 위한 철저한 행동을 서두르라고 재촉한다.

그후 프리큐어를 보며 "자 어느정도의 힘인지 볼까"라면서 보고 전투후 베니교와 같이 보기만 해도 불쾌한 힘이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라부가 리타이어한 화 이후 다음 화에 석상이 깨지며 완전히 봉인이 풀린다. 이후 처음으로 미라이의 학교에 나타나 돈 요쿠바루를 소환해 프리큐어와 싸우지만 프리큐어의 활약으로 다시 돌아간다.

1분 3초경 쯤

vlcsnap-2016-09-25-16h11m48s249.png 안습......

이후 34화에서 출격하지만 메론빵을 사먹으러 가는 프리큐어에게 무시당해 분노해 돈 요쿠바루를 소환하지만 프리큐어에게 패배한다. 이후 아지트에 돌아와 앞에 나타난 오루바를 보고 약간 놀란 듯한 모습을 보인다.

35화에선 구름으로 만든 옥좌 비슷한 의자에 앉아 오루바가 조사를 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36화에서는 오루바와 같이 아직 봉인되어있는 동지들의 기운을 느낀다.

MhP38-2.jpg
<s>-아아 그의 안습과 개그는 도대체 어디까지-</s>

38화에서 그는 오루바에게 그런것을 아직도 사용하느냐면서 깐다. 그러면서 프리큐어에게 너의 말대로 비밀이 있는것 같으냐면서 나간다. 그리고 안개속에서 날아가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미라이의 채에 쒸인다.그리고 무법의 힘으로 채를 날리며 직접 와주다니라면서 돈 요쿠바루를 소환한다.그는 점점 제작진이 취급을 안습으로 만들어주고 있다........~(엄근진이라서 점점.....)~

3 기타

34화에서 무시당한 것도 있지만 외적에서 비슷한 시기에 등장한 베니교, 오루바에 비해 미형이 아니다보니 주목을 못받고 있어 상당히 안습하다. 심지어 37화 엔드카드에서 와타나베 마유를 보며 얼굴이 발그레지는 모습이 나와서 네타 캐릭터로 지목 당했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도 1쿨의 악역들보다 개성이 더 강한 외모와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어서 일본 열도 등에선 그럭저럭 인기가 있다.
  1. 프리큐어 SS 극장판의 최종보스 살로인으로 출연한 적이 있고 옆동네 애니인 세인트 세이야 오메가에서는 아쿠에리어스 토키사다/데스워치의 토키사다로 출연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