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따끈따끈 베이커리/등장인물
- 성우는 오오야마 유타카. 국내판 성우는 김영찬.
- 미국팀의 일원으로, 본래는 제빵사가 아닌 판토마이머로, 그 실력은 전설의 불세출의 판토마이머 마르셀 마르소와 필적한다고 한다. 키리사키 사장의 히든 카드. 남의 동작을 100% 따라하는 것이 특기다. 90~95% 따라하는 누군가와 비교된다. 여러가지를 따라하는데, 문제는 폼만 따라하는 것이었다. 스포츠는 폼만 따라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실력이 안 좋아 따돌림 당했다. 그래서 따라하기만 해도 되는 마임을 따라하게 되었다. 몇 년 후 마임을 계속 따라하다가 마임을 마스터했다. 그런데 하도 따라하니 보이는 건 다 따라하게 되었다. 눈을 뒤집어서 앞을 안 보지 않으면 눈에 보이는 것을 따라하게 된다.
정재형이 부릅니다. <차라리 눈을 감아요>마임으로 명성과 영광을 얻다가 갑자기 기획사로부터 계약파기가 되어 판토마임계에서 퇴출 되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마임에 마음이 담기지 않아서였다. 의욕을 상실하고 방황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상피에르 사장이 와서 자신의 빵인 쌀빵을 따라하라고 하여 빵 만드는 것을 따라해 실력을 키운다. - 키리사키 사장이 작중 최고의 실력을 가진 제빵사이니만큼,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결승전에서 우주로 보내는 쌀빵을 만든다. 우주로
은하철도999를 패러디한은하철도를 타고 간다.[1]안드로메다로 가나? 빵안먹어도 가는곳인데삐에로는 우주로 가 자신의 어머니를 만나는데 어머니가 5만명이어서 같은 얘기를 5만번 해야했다. 게다가 어머니라기보다는 그냥 메텔 얼굴만 5만개(…). 실제 삐에로의 어머니는 메텔을 좀 닮았을 뿐 전혀 다르게 생겼다. 그러나 역사마저 개변시켜버리는 아즈마의 빵을 당해내지 못하고 패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