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멸안

Densetsu_no_Yuusha_no_Densetsu_-_18_%28BDrip_1920x1080_x264_AAC%29.mp4_001168458.jpg

1 개요

殲滅眼
전설의 용자의 전설에 나오는 5종류의 마안중 하나. 별명은 이노 두에.
주변의 마력을 흡수해서 보유자의 힘으로 돌리는 마안으로, 마법 같은 거 쏴도 모조리 흡수하여 자신의 힘으로 바꿀 수 있다. 그 외에 인간을 씹어 먹거나(...) 공기 중에 있는 마력을 흡수[1]함으로써 자신의 힘으로 바꿀 수 있다는 듯.

신체능력을 엄청나게 올릴 수 있으나, 주변의 마력을 흡수하는 관계로 마법사용에는 애로사항이 꽃핀다는 단점이 있다.

전용전에 등장하는 5가지 마안 중에 파워로는 넘버 원이다.[2]

현재까지 밝혀진 보유자는 대전용전 8권에서 티아 루미블와 두 명더 등장했다.
특이사항이라면, 원망안(위르노 헤임) 과 같이 마안 중에서도 상위안에 속하는 부류로써, 하위안[3]과 다르게 처음부터 신이라고 칭해진다는 누군가의 명령을 듣는다는 듯. 따라서 인간에 대한 동질감도 하위안의 보유자보다 훨씬 옅다.

2 개안 시기

설정에 의하면 이들의 개안 시기는 어머니의 뱃속에 있을 때부터이다.(원망안(위르노 헤임)과 동일) 이 때 신의 목소리[4]가 떨어지게 되며, 이들은 모친을 태어날 때 뱃 속에서부터 물어 죽이고 태어나게 된다.
[5]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섬멸안은「사제」들이 창조해 낸 것으로, 라이너 류트의 아버지인 률라 류틀이 마도의 극에 달해 인간의 접근이 허락되지 않은 이계에 닿아 세계의 운명을 뒤틀어 버리는 일을 하자[6],「사제」들이 률라를 없애기 위해 만들어 낸 마안이다. 률라의 몸이 마법화되어 있다는 점에서 섬멸안은 률라의 천적이라고 할 수 있으나, 한두명의 섬멸안 보유자로는 률라를 이길 수 없다고 한다.

  1. 그러나 이 방법은 시간이 오래 걸리며, 인간을 먹거나 마법을 먹었을 때와 같은 힘을 얻는 것은 무리이다.
  2. 다만 마법을 상대할 때를 한정해서 넘버원으로 상대가 용자의 유물같은걸 쓰면 아무것도 못하고 관광당한다.
  3. 복사안, 미래안, 몽취안
  4. 알파 스티그마가 폭주할 때 머릿속에 울리는 목소리와 비슷하다고 보면 되는 듯
  5. 이 때 떨어지는 신의 목소리가 압권. "최초의 먹이를 주마, 그 하등한 인간을 먹어라."
  6. 라이너 류트의 몸에 「모든 식을 푸는 자」를 넣은 것과 작중 언급으로는 률라가 사제를 속이고 여신을 배신하고 용자를 이용하고 악마를 부숴서 원래 건드리면 안되는 것까지 건드려서 세계를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