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렌(가면라이더 위자드)

1 소개

phantom.jpg
cast.jpg

신장 : 225cm / 체중 : 154kg
특색/힘 : 자신의 목소리를 들은 사람을 일시적으로 다루는 능력, 마력의 충격파에 의한 공격, 창을 조종

하루토 은사인 쿠마가이 요시카즈를 노리는 팬텀. 그 목소리를 들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원하는 대로 행동하는 능력을 갖는다.

가면라이더 위자드의 등장 팬텀. 성우는 송하림, 44~45화에 등장. 모티브는 세이렌.

작중에서 이나모리 미사를 제외한 유일한 여성 팬텀.

2 작중 행적

도넛 가게 헝그리의 손님인 척 하며 테이블에 앉는 걸로 등장. 옆 자리에서 하루토(한수호)와 쿠마가이(윤동민)의 대화를 엿듣고 쿠마가이 아들의 유품을 찾아 없애려고 한다.

하루토와 싸우다가 후퇴하고 나서 면영당에 찾아와 자신의 능력으로 와지마 시게루(왕지만)를 홀려 그 유품을 사간 사람의 소재지를 알아내고, 하루토 일행보다 한발 앞서 사카이 타모츠(주정보)란 남자의 집으로 오게 된다. 이후 뒤늦게 찾아온 하루토와 다시 충돌하는데 프라몬스터 케로베로스를 본 하루토가 후에키 소우(천백현)를 찾으러 쫓아가 장소를 이탈하게 되고, 남아있던 가면라이더 비스트가 상대하자 이래서는 소모전일 뿐이라며 철수한다.

그리고 혼자서 놀고 있던 사카이 타모츠의 아들에게 접근해 자기가 노리던 장난감 비행기(유품)를 가져 오라고 시켜 비행기를 받아내고[1] 그대로 성공하나 싶었지만, 역시 하루토 일행의 방해를 받아 수포로 돌아갔다.[2]

다시 어디론가 사라져 다음 작전을 구상하고 있었지만, 프라몬스터를 이용해 쫓아온 하루토에게 인피니티 스타일의 플라즈마 샤이닝 스트라이크를 맞고 사망하게 된다.
  1. 세이렌이 자기 능력으로 조종하는 줄 알았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이 아들이 자발적으로 가져온 거라고 한다.
  2. 사실 하루토가 바인드 링으로 꼼짝 못하게 붙잡았지만 그때 또 나타난 케로베로스 때문에 갈등하다가 결국 팬텀 퇴치는 뒤로 하고 풀어줬다. 다행히 슌페이(나순철)와 니토(이라온)의 필사적인 저항으로 비행기는 지켜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