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난 쿄코

20140417004857ab6.jpg

楚南恭子(そなんきょうこ)

건전로봇 다이미다라의 등장인물. 성우는 히카사 요코 / 에밀리 네브슈

1 펭귄 제국에 복수하기 위해 살아가는 여자

펭귄 제국에 대항하는 비밀결사 미용실 프린스의 구성원으로 마단바시 코이치의 파트너를 맡아 다이미다라 2형에 같이 탑승한다. 나이는 아청법을 피해가는23살. 과거에 아버지가 펭귄제국의 흉계(...)[1]로 폐인이 되어서 펭귄 제국을 증오하여 미용실 프린스에 들어왔다.

기본적으로 진지한 성격이지만 마단바시 코이치의 하이에로 입자를 컨트롤 하기 위해 색기담당딴죽을 담당한다.

2 하이에로 입자 셔틀

마단바시 코이치보다 7살이나 연상인 23살이라지만 연상 대접은 못받는데다 다이미다라를 움직이는 Hi-Ero 입자를 생성시키기 위해선 여자에게 야한 행위를 하는게 필요하기 때문에 부끄러움을 참으면서 코이치의 성추행의 대상이 되고 있다.

펭귄제국에 복수하기 위해 파일럿훈련까지 받았건만, 복수를 위해 나이도 한참 어린 마단바시에게 성추행 당하는 나날을 보내는 안습한 인생이다.[2] 이대로 계속 만져진다면 그녀의 가슴은 세계를 구하는 가슴으로 남을 가능성이 크다.고생길 확정 좋지 아니한가 목소리와 포지션을 보면 왠지 어딘가의 부장님이 떠오른다 그런데 머리 및 눈색 탓에 어떤 타천사가 떠오르기도

3화에선 특훈의 영향으로 코이치가 자신을 거절하는데다가 조종 실력도 훨씬 좋아지고 자신의 도움 없이도 하이 에로 입자도 잘 방출할수 있게 되어 이젠 자신을 필요로 하지 않는건가 서운해했지만, 코이치가 여전히 자신을 필요로 하는 걸[3] 알고 마음을 풀었다.그리고 가슴도 풀었다

4화에선 사실상 주역을 맡았다. 성추행만 해대는 마단바시나 고충을 털어놓아도 제대로 들어주지도 않는 미용실 프린스의 동료들 때문에 외로워하고 있다가 아버지의 병문안을 갔다가 만난 미남에게 플래그가 꽂혔고 그의 상냥한 태도에 위안을 얻는 듯 했으나, 그의 정체가 하이에로 입자의 힘으로 기억을 잃고 인간으로 변한 펭귄 코만도 식스라는걸 알게 되고는 갈등하다가 결국 다이미다라를 타고 식스와 최후의 결전을 치르게 되고, 코이치에게 펭귄 로봇의 조종석이 있는 가슴에 다이미다라가 꽃은 닺을 쏘라고 울부짖으면서 명령해 식스가 탄 펭귄 로봇을 쓰러트린다. 여담으로 이 화의 마지막 부분의 해설 왈 "이렇게 한 때의 꿈은 끝을 맺었다. 쿄코, 그대의 가슴은 사랑에 두근거리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니다. 마음껏 주물럭거리기 위해 있는 것이다. 힘내라 소난 쿄코! 싸워라 건전로봇! 다이, 미다라-!"(...)

5화에선 코이치가 학교를 너무 안가 유급 위기에 몰리게 되자 코이치와 함께 담임인 카카즈 선생을 찾아가 코이치가 다이미다라의 파일럿이기 때문에 학교에 못나오는 거라는 사정을 설명하자 비웃는 담임선생을 코이치가 성추행하여 하이에로 입자를 버스트하여 다이미다라의 파일럿이라는 사실을 증명하여 유급 위기를 넘기게 했다.[4]

이후 코이치에게 공부를 가르쳐주려고 하지만 지금은 학교보다 다이미다라가 더 소중하다면서 거절당하는데, 그 이유가 쿄코(의 가슴)를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말을 듣고 코이치가 자신을 좋아하는 거라 생각해 의식하게 된다. 하지만 출동 후 남극 8호 리츠 커스텀의 파워에 밀리게 되고, 대파 직전까지 몰리게 되자 코이치와 함께 탈출하려 하지만 해치도 탈출 시스템도 전부 고장난 상황. 결국 코이치가 남은 하이에로 입자를 전부 버스트시켜 왼손을 움직여 콕핏이 있는 얼굴을 뜯어내 자신만을 탈출시키고, 코이치는 리츠 커스텀의 폭발에 다이미다라와 함께 휘말리게 된다.

그 후 2형의 왼팔과 같이 회수되어 8화에서는 미용실 프린스 기지안의 캡슐 내부에서 잠들어있는 듯한 모습이 나왔으며, 9화에선 리츠 커스텀 II의 하이에로 입자 분출에 2형의 왼팔이 공명하면서 코이치를 떠올리면서 깨어났다. 그리고 10화에서는 깨어난 뒤 2형의 왼팔을 긴급 사출시켜 발진시켰고. 이에 응답해 다이미다라 2형과 코이치가 차원의 벽을 깨부수고 이쪽 세계로 귀환했다.

11화에선 코이치와 감동의 재회를 했으나 역시나 코이치에게 야한 짓을 당한다. 게다가 저쪽 세계에서 못한 만큼 배로 당하는 중(...) 또한 떠나기 직전인 5화의 일 때문인지 코이치를 의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키리코가 남자친구가 돌아와서 좋겠다고 하자 새빨개지면서 우린 그런 관계 아니라고 하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코이치가 디자인한 야한 전투복을 투덜대면서 입기도.[5]

이후에는 카카즈 선생에게 키리코와 코이치의 일을 변호해줘 그들이 낙제를 받지 않게 노력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 후, 일본정부에 의한 미용실 프린스 숙청 작전이 개시되는데...

최종화에서는 3박사가 발진시킨 2형에 탑승해 하이에로 입자를 충전하기 위해 코이치에게 야한 짓을 당하고, 다이켄젠과의 결전때에는 최종결전이니 마음껏 야한짓을 해도 된다면서 자기 입으로 선언. 그에 코이치는 기꺼이 쿄코에게 야한 짓을 하여 하이에로 입자를 풀 챠지한뒤 6형과의 합동 필살기인 다이미다라 인서트 브레이크로 다이켄젠을 격파한다.

이후에는 자신들을 도와준 리츠에게 감사 인사를 표하고, 펭귄 제국이 이 세계에서 떠난다는 선언을 할때 헨리와 다시 만났으며[6], 리츠와 펭귄 제국을 떠나보낸뒤 마지막엔 리츠가 남기고간 실크햇을 높이 던지면서 건전로봇 다이미다라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또한 그의 아버지인 Mr.소난도 최종화에서 트라우마가 어느정도 회복된 모습을 보였으니 메데타시 메데타시.

그리고 끝난 뒤에는 시청자들에게 지금까지 시청해줘서 감사한다는 인사를 한뒤, 성우장난으로 리아스 그레모리가 나와 하이스쿨 DXD 3기 광고를 한다(...)[7]
  1. 아버지가 국제연합의 사절단으로 펭귄 제국과 우호 관계를 맺으려 했으나 펭귄 제국의 최고의 환영 인사인 앞꼬리 댄스(...)에 정신공격을 받아 앞꼬리를 연상시키는 껍질 벗긴 바나나만 보면 공포에 질리는 폐인이 되어버렸다.
  2. 게다가 2화에선 사령관인 마타요시 카즈오에게도 성추행을 당했다.
  3. 오히려 코이치는 마타요시의 금욕 수련의 영향으로 쿄코에게 더욱 두근거리던 상태였다(...) 그래서 평소엔 쿄코를 일부러 거절하며 겨우겨우 참고 있었던것.
  4. 참고로 코이치는 쿄코의 가슴을 만질 때보다 카카즈 선생의 가슴을 만질 때 하이에로 입자를 훨씬 더 많이 내뿜는다.
  5. 다만 코이치의 경우 끝까지 가슴에만 집착하기 때문에 관계 발전 가능성은 거의 전무하다고 봐도 무방하다.
  6. 다만 펭귄 코만도 상태에서 만난건 처음.
  7. 다이미다라의 애니 제작진은 하이스쿨 DXD의 애니 제작진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