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손오공(드래곤볼), J 스타즈 빅토리 버서스
대전 시 등장 대사(굵은 색이 본 캐릭터의 대사)통상 : 나는 지구에서 나고자란 사이어인, 오공이라고 한다!
사카타 긴토키 : 난 오공! 한판 저질러 볼까?(긴토키) / 우왓?! 긴토키 씨 그 발언 위험해요!(안경) / 와- 놀랐어. 내 이름도 오공이야. 서로 열심히 해보자고! / 이 사람 진짜로 믿어버렸어?!(안경)
1 개요
2 상세
등장 초기부터 각종 사이트에서는 손오공이 이겼네요,손오공 연기 천재 박수를 드려요 반응으로 뜨거웠다. 정작 출시된 이후로는 그렇게 먼치킨은 아니고, 중상급 캐릭터.만화처럼 등장하면 딱밤만으로 올킬할 것이다상대를 공중으로 띄워 놓고 드래곤볼 특유의 액션으로 공격하는 기술이라거나, 에네르기파는 데미지가 준수하다. 다만 같이 나온 베지터에게는 성능적으로 밀린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신VS신극장판에서 나온 둘의 파밸 때문인가?초사갓 안나오나. 크로스 대사로는 곤 프릭스와 함께 팀을 맺을 경우 가위바위보 권법과 가위바위권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긴토키가 손오공의 대사를 따라하는데 손오공이 그걸 그대로 믿어버린다.[1]초필살기는 원기옥. 일반 상태에서 원기옥을 날려 명중시키면 초사이어인 상태로 전환, 마지막 한방을 날린다. 마인부우전 원기옥인듯.
- ↑ 긴토키: 난 오공! 잘부탁해!/신파치: 긴토키 씨 그 발언 위험해요!/손오공: 와- 놀랐어. 내 이름도 오공이야. 서로 열심히 해보자고!/신파치: 이 사람 진짜로 믿어버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