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택

@_09st-so01_2.jpg

1 개요

EBSi 사회탐구영역 강사. 윤리를 가르친다. 보통 윤리하면 스카이에듀이현선생님을 떠올리지만 실력으로만 따지면 이쪽도 전혀 밀리지 않는다.

EBS 강사들중에서 젊은축에 속하며[1] 상당히 패션감각이 있는듯하다.피부미용에도 관심이 많아, BB크림을 직접 수제로 제작하여 쓴다고 하는 풍문도 있다. 나비넥타이와 우측에 작은 곰돌이를 항상 달고있다.

특히 EBS 강의/자료영상을 찾아보면 약빨고 만든 듯한 것들이 많다.

그리고 2008년에 이미 품절남이 되셨다. 수강생들은 그저 울지요.

위덕대학교 곤충산업학과를 졸업하였다.

2 외대부고 교사로서의 활동

현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교사이다. 외대부고의 신입생들 중에는 지나가다 사복을 잘 입은 남자와 스쳐지나가서 뒤를 돌아보면 네가 돌아본 바로 그 사람이 송기택 선생님이다(...)라는 송기택 구분법이 있다고 한다. 처음 듣는데? 학교 공식행사마다 서양에서는 속옷이라 칭하는 와이셔츠와 함께 수트간지 역시 돋보인다.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

음악을 좋아하는듯하다. 강의 오프닝테마도 자신이 PD에게 주문하여 바꾸고 팝송이나 윤도현밴드 음악등을 강의 중간에 삽입한다.근데 수능완성 오프닝은 어째서 인지 가사가 시궁창중 한 곡인 Viva la Vida.가사까진 안 찾아 보시나 보다. 학교 행사 등의 입장곡 및 브금도 직접 고르는데, Viva la Vida 역시 사용된 적이 있다. Titanium도 영화도 좋아하시는지 개념 설명때에 자주 언급된다. 실제로 외대부고에서 수업을 할 때에도 PPT자료와 함께 수업 시작부터 끝까지 노래가 자주 등장한다.
선생님이 EBS에서 강의할 때는 영어나 독어, 불어를 많이 안해서 참 다행이다... 학교에서 수업듣다보면 너무 웃긴데 웃을 수 없는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물론 다른 언어도... 쁘라띠띠아사무뜨빠따

퀴즈를 자주 내고 답변을 제대로 하면 맛있는 간식을 준다. 빨간색 간식 통은 패션의 아이콘!

2013학년도부터 외대부고의 인성창의부(웬만한 학교의 학생부)를 맡게 되었다. 흠좀무. 아이들의 복지를 생각한 어마어마하게 괜찮은 계획들을 많이 이야기하지만 실제 송기택이 담임했던 학생들에 따르면 학기 초에 발표하는 엄청난 계획들 중 실현되는건 의외로 별로 없다고(...) 은근히 허세킹이다. 연예인병 이 때부터 빅브라더의 면모가

신입생들에게는 학교의 실권자로 암암리에 알려져 있었지만, 진실은 미궁 속으로(...) 전혀 아니다 학교가 처음 개교할 때부터 쭉 외대부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2016년부터 인성창의부 부장을 맡으신다. 자상하신 분이 화나면 훨씬 더 무서운 법이니 조심하도록00고 허웅과 문병현의 나라잃은 표정과 매우 닮음.(참고)
그리고 빅 브라더로 변모했다.

목소리가 목소리인만큼,오페라의 유령의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았고 보너스로,지금 이 순간이거는 가사는 아닌데 실제론 지킬 몰락의 노래라는게 함정을 부른 적이 있다.[1]여기서 스크롤을 조금 내려 2부 나는 강사다'의 윤리과 탭을 누르면 나온다.[2]
  1. 이외에도 정지혜 강사가 젊은 축에 속한다. 고1 국어 담당으로, 학교시험 대비특강만 촬영하시는지라 시험기간을 제외하고는 묻힌다.
  2. 2012년에 진행한 '사회탐구 톡 콘서트'에서 강승희 선생님과 호흡을 맞춘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