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슈슈/stand.jpg
シュシュ・インフィニット
1 개요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의 주인공,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에도 등장한다. 성우는 타무라 유카리.
자칭 절대신이며 목표는 세계정복(...)이라고 한다. 성격은 총 7가지가 있고 극S / 청조 / 과묵 / 츤데레 / 백치미 / 명랑 / 극M이 있다. 기본 성격을 보자면 자신만만하고 제멋대로에 성질 급한 게으름뱅이지만 뭐든지 감동하거나 얘기만 들었다 하면 그대로 믿어버리는 등 순진한 면도 있다. 참고로 과거의 기억이 없다.
2 작중행적
2.1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게임 시작시 아르티스와 함께 춤추고 있는 모습으로 처음 등장한 후 온천에서 아르티스와 함께 목욕을 한다. 이때 아르티스의 "세계정복를 하기 시작할 때인데 태평하게 목욕할때입니까..?"라고 하니 "아랫사람이 숭배하고 받들어야 진정한 지배자인데 몸가짐에는 신경을 써야지"(...)라는 이유로 아르티스 까지 꼬드겨 같이 목욕을 한다. 헌데 그걸 또 몰래 염탐하던 류트에게 대놓고 들어오라고 섹드립 하다가 코피를 쏟게 만든다[1]
이후 G캐슬을 통해 일요계에 착륙하여 착실히 부하를 만드는 도중...
아르티스: 저기... 슈슈...?슈슈 : 왜 아르티스?
아르티스: 슈슈의 세계 정복 방법이란...?
슈슈 : 이 세계의 생물을 전~부 부하로 만들면 이 세계는 내것이 되지 않아?
류트 : 아니 아니 아니! 아무리 그래도 무리임다! 이 세계에 생물이 얼만큼 있다고 생각하심까?!
슈슈 : 에? 그렇게 많이 있는거야?"
아르티스/류트 : 세상 물정 모르는 애라고 생각했지만 이 정도일 줄은...
슈슈 : 뭐, 뭐야! 불쌍한 아이를 보는 듯한 눈으로 보지 마!
결국 용사를 부하로 만드려고 옆 대륙으로 쫓아가려는데 배가 이미 떠난뒤라 분노해서 대륙을 부하로 만들어 옆 대륙에다 붙여버리는 기행을 저지른다(...).
2.2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전작에이어 이번작에도 등장. 칠요계를 정복(?)하고 다음 타겟인 12황계를 정복하기위해 G캐슬로 이동한다. 도중 12황계에 침입하는 G캐슬을 감지한 온루카와 마찰이 있었지만 무난하게 돌파한다.
이후 각 행성에 한명씩 뿌리고(?) 자신도 행성 하나 잡고 가장 높은 사람을 갱킹(...)하기위해 상륙하고 나서 시르마&나오와 조우. 시르마가 해당 행성의 신이라는걸 알게 되자마자 무답무용 시르마를 쓰러뜨린다. 움직일 수 없는 시르마가 가진 관에 관심을 가져 생떼를 쓰며 달라고 하지만 시르마는 거절. 그걸 억지로 뺏으려다 힘을 흡수하는 기능을 가진 관에 들어가 매우 좋지 못한 일을 당하고 절대신의 힘을 대부분 빼앗기고 몸도 작아졌다(...). SD체구 덕분에 걷는 속도가 느려 시르마 머리위에 얹혀 생활하게된다.
원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선 빼앗긴 절대신의 힘을 되찾아야 하지만 관이 순순히 내놓질 않기에 궁극신의 힘을 채워 밀어 내보내는(?) 방법으로만 힘을 되찾을 수 있다는 시르마의 말에 시르마와 함께 궁극신의 힘을 되찾는 여행을 떠나게된다.
궁극신으로서의 자각만 있고 힘이 없는 시르마 때문에 힘을 되찾을 희망이 멀어지자 버틸 수 없어 자신이 사용하던 다양한 힘을 시르마에게 전수해준다.
시르마가 궁극신혼을 습득하고나서 절대신의 힘 대신 시르마의 궁극신의 힘을 받아 거대화하여 막강한 힘으로 적을 짓밟게 되자 재밋다고 계속 써달라한다. 후에 시르마가 궁극신의 힘을 모두 모으게된 후 밀려나온 힘에의해 원래의 체구로 돌아오게되어 전투인원으로 복귀한다. 묘하게 시르마에게 떼 쓰고 츤츤 거리는 걸로 보아 친구 비스무리하게 취급하는 듯.
3 기타
힘을 대부분 빼앗기긴 했어도 절대신으로서의 힘은 남아있어 7가지의 성격 변신은 여전히 가능하다. 당연 작아진 체구 그대로 변신이 되어 각각 성격마다 반응이...[2] 백치미 슈슈로 변신하면 같은 백치미 성향의 시르마와 둘만의 백치미 세계를 형성한다. 성격급한 주변인물 때문에 말을 빨리 하거나 끊어서 하거나 아니면 끊기거나(...)하던 시르마가 가장 편히 말을 할 수 있는 시간.
무겐필드에서 슈슈가 성격 변신한 그녀들의 말에 따르면 슈슈를 제외한 7가지의 성격은 슈슈 본체와 별도의 기억을 추가로 공유하는 것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