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왼쪽. 오른쪽은 카이&제로
Smile
スマイル
팝픈뮤직의 캐릭터
1 캐릭터 코멘트
- AC 4 - 스테이지 위에서는 쿨하지만 『Deuil』의 멤버 중 제일 익살스러운 투명인간이야. 사실은 팬이 안 보는 곳에서 괴상한 노래 부르는 버릇이 있대.
- AC 13 - 길고 긴 꿈에서 깨어나면, 어라라? 머리에서 잎이! 원래대로 돌아가는 약은 좀처럼 성공하지 못 하나봐...
2 공식설정
출신지:메르헨 왕국
취미:기타치며 노래부르기
좋아하는 것:갬블러Z, 카레
싫어하는 것:미이라로 착각 당하는 것,공원의 비둘기
생일 : 2월 18일
3 캐릭터 설정
『Deuil』의 베이시스트.
온 몸에 붕대를 칭칭 감고있지만 미라는 아니다. 투명인간. 몸이 투명해서 붕대와 메이크업 등을 이용해 모습을 나타낸다. 그런데 붕대와 메이크업이 자주 지워진다고(..)
기타를 든 채로 방랑여행을 다니며 겜블러 Z의 주제가를 부르다가 스카웃 되었다고 한다.
밴드의 무드 메이커로 변덕스럽고 장난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본인은 모르고 있었지만 완전히 투명해지더라도 입만은 보인다. 본인이 알게 된 뒤로도 입만 둥둥 떠다니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갬블러 Z의 열렬한 팬으로서 갬블러 Z의 인형을 들고 다니며 피버로봇의 패배 모션에서 사이버와 함께 갬블러 Z를 보기도 하였다. 더불어 갬블러Z에서 따온 듯한 추진기를 이용해 하늘을 날 수 있다.(...) 멤버들끼리 달밤의 산책을 나설 때는 그러고 날아다니는 듯.
담당곡은 멤버 중에서 제일 적지만 곡마다의 분위기 차이가 제일 격하다.
그 중 제일 인기 있는 곡은 제일 귀여운 분위기에 약간이지만 츤데레성을 지닌 가사의 Trick or Treat!이다.
13 카니발에서는 난데없이 머리에 잎사귀가 돋아났다.
미스나 패배 모션에서 이 잎사귀에 몸의 영양분이 빨려들어가면서(...) 꽃이 피어난다.
왼쪽 눈에 붕대를 감고 있는 것은 공원의 비둘기를 싫어하는 것과 매우 깊은 연관이 있다고 한다.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유리,애쉬와 함께 미니피규어화 되었다.[1]
4 담당곡
- AC 4
- ホラー(호러)/妖怪Zの唄/ナヤ~ン・ブラザーズ・バンド
- AC 18 전국열전에서 삭제당했다
- AC 13 카니발
- ハロウィン(할로윈)/Trick or Treat!/Three Little Evils
- ee'mall
- ヒップホップ(힙합)/ラスネール/mur.mur.kurotoh
- 스마일의 2P컬러가 담당.
- AC écl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