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에모토 스에지로

은혼의 등장인물. 애니 206화에 등장한다.

꽤 유능한 신입 사업가로 캐서린이 일하는 스낵 오토세의 단골. 게다가 엄청난 훈남이라 캐서린이 반해버리는데, 그 결과가 그 고양이귀 추녀 맞냐?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정도로 변신이 제대로 돼버렸다. 성우는 오키츠 카즈유키[1].

하지만 도중 자기가 일하던 가게가 망해버리자, 캐서린을 행복하게 해줄수 없을거라 생각하고 헤어지려 하지만, 둘이서 힘을 합쳐 함께 살기로 결심하고 고향에서 캐서린의 술집을 만들어주기로 한다. 이 과정에서 오토세와 의견차이도 생겨버리지만 결국 캐서린과 함께 독립을 한다. 그러나 캐서린이 도착했을 때는 이미 그의 모습은 없었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캐서린을 사랑한 마음은 처음부터 없었다. 전직 호스트 출신으로 이 점을 이용해서 여자란 여자를 물먹이거나 등쳐먹는 사기꾼. 캐서린에 경우에도 그를 낚아 통장을 빼앗은뒤 돈만 가지고 도망갔다. 그야말로 천하의 개쌍놈.

결국 실상을 알게 된 긴토키가 분노와 함께 이 천하의 개쌍놈을 그야말로 제대로 죽여놓고 통장도 돌려받는다.
  1. 성전환편에서는 사루토비 아야오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