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dnian Kazak Spetsnaz Scouts.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아리아드나 소속 경보병.
1 배경 스토리
아리아드나의 민담에 따르면, 정찰병들은 인간의 형상을 한 유령이며 은밀한 밤의 포식자이자 정적 속에 사냥하는 자라고 한다. 이들은 카자크 스페츠나츠 양성소(Kazak Spetsnaz Shkola)의 훈련과정을 수료한 정예 장거리 정찰부대다.
아리아드나의 정예 관측병이자 정찰대인 스페츠나츠 정찰병들은 생존과 침투, 정찰의 전문가다. 그와 동시에 회피와 염탐, 인명이나 물체를 회수하는 달인이기도 하다. 이들의 주된 임무는 적의 감시망에 걸리지 않은 채로 적의 영토에 진입하였다가 빠져나오는 것이다. 정찰병들은 마치 산들바람처럼 조용히 아리아드나의 깊은 숲속을 오갈 수 있다.
이들의 일차적인 임무는 안티포드 부족의 움직임을 통제하고, 적의 침공이 있을 때 그 선봉을 관측하는 일이다. 하지만 만일 사령부가 추잡한 일을 수행해야만 하는 필요가 있을 경우 정찰병들의 임무는 침투와 사보타주로 변한다. 그 목표는 적의 전선 후방에서 적들에게 최대한의 피해를 입히는 것이다.
정찰병들은 튼튼한 대구경 사냥 소총인 오호트닉을 사용하며, 이는 숲의 수호자로서 정찰병들의 오랜 임무와 함께 내려온 무기다. 오호트닉은 그 주인에 맞춰 제작된 수제품으로, 아리아드나 사회에서는 스페츠나츠 정찰병들의 사회적 신분을 상징하는 무기이기도 하다.
번역출처 : 워해머 갤러리
2 능력치
파일:Scout.png
잠입 후 기습이라는 식의 공격방식에 적합한 전투공병 샤쇠르와 특수부대 SAS와는 달리 스카웃의 전술은 정말 정찰, 게릴라전에 특화되어있다. 특히, 트랙터 뮬과의 상성은 최상. 전방관측병 특기를 달고 있어 숨어있던 상태에서 기습적으로 마킹을 시도해 성공만 한다면 그때부터는 트랙터가 알아서 죽일 것이다. 그런데 N3에서 WIP가 1 깎인 덕분에 다른 전방관측병과 성공률이 같아졌다.
덤으로 적에게 전자기 공격을 하는 E/Mauler를 보유하고 있는 병과도 있다. 주 목적은 길목 차단.
파일:Scout2.png
오호트닉 무기의 보정거리가 8인치 에서 32인치 까지 +3 BS 보정 받기 때문에 전진배치해서 저격하는 데 유용하다. 발사수가 2발 밖에 안되지만 막스맨쉽 Lv.1에 AP탄종을 쓰기 때문에 굉장히 무서운 병종.
3 기타
스카웃의 주무장인 오호트닉은 러시아어로 охотник, 사냥꾼이라는 뜻이며 라틴 알파벳으로 나타낼 때는 okhotnik이나 ohotnik으로 표기되는데 코르부스 벨리가 스페인어로 옮긴 것을 영어로 쓰면서 글자를 그대로 옮긴 덕분에 오조트닉이라는 괴상한 이름으로 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