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 전생자들이 여신에게 받아서 이세계로 들고 오는 치트 아이템. 신기 말고도 특수능력도 있지만, 신기는 물건에 한한다. 작중에서는 마물사역의 돌 이나 영혼교체 목걸이, 마검 그람, 성갑 아이기스 같은 게 나온다. 신기답게 해당 전생자가 사용할 때만 무지막지한 능력이 나온다. 다른 사람이 쓰면 무엇이든 베어가르는 마검은 그냥 칼로, 대가 없는 마물 사역의 돌은 대가 있음이 조건으로 붙고, 영혼교체는 시간제한이 붙는다. 그럼에도 악용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크리스는 주인 없는 신기를 회수하러 다닌다.
2 신기 목록
- 미츠루기 쿄야가 가지고 온 신기로 모든것을 벨 수 있는 마검이라고 한다, 주인이 아닌 다른사람이 사용하면 조금 더 잘 베이는 칼 정도라는듯.
- 누가 가져왔는지 불명인 목걸이로 네 것은 내 것. 내 것은 네 것. 네가 되어라~!"[1] 라는 키워드를 외치면 목걸이를 찬 사람과 신체가 바뀌는 목걸이다 전생자가 사용했을때 원래 몸으로 돌아오는지는 불명이나 다른 사람이 사용시 잠시동안만 바뀐다, 하지만 몸이 바뀐사람을 죽일시 원래몸으로 돌아가지지 않으며 알다프가 이걸 이용해 제1왕자 저티스와 몸을 바꾸려고 한 적이 있었다. 6권에 아이리스에게서 크리스와 카즈마가 회수해 카오룽즈 히드라가 살던 호수 밑바닥에 봉인된다.
- 작은 돌 모양의 누가 가져왔는지 불명인 신기로 위에 있는 목걸이와 함께 알다프가 가지고 있던 신기며, 대가없이 몬스터를 소환해 사역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사용시 소환과 사역만 가능하고 대가는 치러야하는듯 하며 알다프가 이걸로 대악마 맥스웰을 사역했다. 7권에 크리스가 영주의 집에서 회수해 카오룽즈 히드라가 살던 호수 밑바닥에 봉인된다.
아쿠아가 카오룽즈 히드라가 살던 호수에서 이상한 모양의 돌을 발견했다고 하는데 설마....?
- 백은색의 전신갑옷으로 어떤 여성이 가지고 전생했다고 한다, 스스로 움직이며 세상에서 가장 튼튼하고[2] 스킬과 마법이 통하지 않으며 착용자의 상처도 자동 치유시켜주고 도래도 부르고 춤도추는 갑옷으로 여기까지 보면 매우 좋은 신기로 보이나.. 스스로 움직이기 때문에 자아가 있고 성격이 더럽게 까다로우며 변태다. 취향이 꼬맹이는 싫고,미인보다는 귀여운 애, 아주 얇은 옷차림에 갑옷을 입는 사람이 좋다고 하고 남자는 절대로 싫다는듯. 미인대회에 출연한 에리스를 보고 반해 지금은 말을 잘 따르고있다고 한다.
3 언급만 되고 작중에 나오지 않은 신기
- 1권에서 카즈마가 전생 특전목록을 보던중 언급된 신기
- 위와 동일
- 8권에서 크리스가 언급한 신기로 성개 아이기스와 세트라는듯 하다.
↑ 이 키워드는 아쿠아가 대충 정한듯 하다.
↑ 곳곳에 흠집이 나있다는걸 보면 파괴불능 정도의 성능은 아닌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