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등장인물
미츠루기 쿄야 御剣 響夜 / Mitsurugi Kyoya | |
종족 | 인간 |
직업 | 소드마스터 |
소속 | 미츠루기 파티 |
성우 | 토리우미 코스케 (드라마 CD) 에구치 타쿠야 (애니메이션) |
1 개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 등장하는 청년 모험가.
카즈마와 마찬가지로 어린 나이로 죽은 후 아쿠아에 의해 이세계로 전생된 일본인.
한 마디로 만화 주인공 같은 녀석. 전설의 무기를 가지고 있고, 쓸데없이 정의감에 불타는 데다가, 자신감이 넘치고, 자신이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하며, 무엇보다도 잘생겼다.
이세계에 오기 전에도 라이트노벨의 주인공같은 삶을 살던 리얼충이였다. 이세계에서도 전생 특전으로 오버스펙 무기인 마검 그람을 받아 수월하게 살고 있다.
미인 동료 둘을 데리고 있는데, 왠지 위험한 왕도나 성채에는 함께오지 않는 걸 보면, 단순한 꽃장식일 뿐이다. 파티원들에게 시달리는 카즈마와 달리 이세계에서 본격적인 미연시를 하는 중이며, 둘 다 이미 공략 완료 상태로 하렘을 차리고 있다. 자기 파티원들 외에도 주변 여자들을 상냥하게 바라본다던지 또는 아무렇지도 않게 머리를 쓰다듬는다는지 하는 방식으로 함락시키고 있는 모양. 그 와중에 카즈마는 귀축 카즈마라는 이명을 얻었다.
하렘을 차리고 있다는 것만 제외하면, 메구밍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부지런하고 성실한 성격이다. 미츠루기가 홍마의 마을에 잠깐 들린적이 있었는데, 미츠루기 같이 '어떤 고난도 정면에서 맞서 싸우는 올곧은 면모와 넘치는 정의감. 누구나 동경하는 용사 후보'가 이끄는 파티에 들어가고 싶다고. 물론 본편에서 직접 만났을 때는 폭렬마법으로 쏴버리려고 했다.
2 외형
애니메이션 설정화 |
원작에는 분명히 카즈마와 비슷하게 갈색 머리라고 언급했는데도 애니에서는 왠지 노랑머리가 되어버렸다. 작중에는 상쾌하고 상냥해보이는 외모의 미남이라고 언급된다.
3 능력
모험가 등급은 랭킹은 3위로, 유력한 용사 후보 중 하나.
가지고 있는 마검은 신기답게 정말로 사기급인지, 폭염 3권에서 신조차 죽일수 있는 녀석이라고 언급된다. 애니메이션에선 에이션트 드래곤을 한방에 보내는 위력도 보여준다. 호스트의 말에 따르면 악마들 사이에서도 지명수배된 유명인이라는듯. 왕성에서도 강력한 전력으로 인식하고 있는 걸 보면 강하긴 강하다.
하지만 마검에 의지해서 편하게 싸우는 탓인지 의외의 상황이나 임기응변에는 약한 모양이며, 카즈마와 싸울 때에는 하나같이 아무것도 못해보고 순식간에 리타이어 당해버린다.
4 행적
4.1 본편 이전
이세계에 도착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참이지만 마검 그람으로 초반부터 상위 퀘스트를 클리어하며 순조롭게 명성을 쌓아왔다.
카즈마가 이세계에 도착하기 약 1년 전부터도, 지금 있는 미인 동료 두 명을 데리고 다녔으며, 용사 후보로써 이름이 언급되어 오고 있었다. 홍마의 마을을 방문해서 마법사 동료를 구하려고 했으나, 결국 구하지 못한 모양이다.
액셀 마을에 가서도 실력 있는 프리스트와 마법사를 구한다는 모집 공고를 냈으나 어째선지 파티 멤버를 구하지 못하고 있는데, 사실 그 이유는 데리고 다니는 미인 동료 두 명이 파티 신청하러 올 때마다 방해하기 때문이다. 융융도 미츠루기에게 파티 신청을 하려고 했으나 그 두명의 견제로 물러나야만 했다.
4.2 1권
묘하게도 카즈마가 호수 정화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쿠아를 철창안에 내버려둔채 거리내로 수송할 때 맞닥뜨리게 된다. 자신을 전생시켜준 아름다운 여신을 가둬놓고 부려먹는 걸로 오해해서 카즈마에게 분개한다. 미츠루기는 아쿠아를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지만, 정작 마검을 하사하고 전생시켜준 아쿠아는 누군지 완전히 잊고 있었다.
그리고 여신을 마굿간에서 재우고 직업도 최약직이 아니냐며 부끄럽지도 않냐는 말을 하는데, 카즈마는 단순히 마검 하나 때문에 고생이란 것도 해보지 않은 녀석에게 설교나 듣고있다며 분노한다. 나머지 멤버들도 상급직인 아크위저드에 크루세이더인데다가 상당한 미인이라는 걸 알게되자 자신의 파티로 오라고 마굿간에서 재우지도 않고 좋은 장비도 사주겠다고 제안한다.
그러나 카즈마 파티 멤버들은 미츠루기의 자기 혼자 잘난듯한 재수없는 태도에 질려서 애초에 받아들일 생각따위도 하지 않고 있었고, 다크니스와 메구밍은 패고 싶다고 하거나 얼굴에 폭렬 마법을 날리고 싶다는 말을 한다. 뭐 받아들였다면 그 때부터 미츠루기 파티에 헬게이트가 열렸겠지만.
아쿠아가 거절했는데도 받아들이지 못해서, 제대로된 무기도 없는데다가 최약직인 카즈마에게 결투를 신청하는데, 카즈마를 이를 예상해서 선빵필승! 바로 받아들인 다음 달려가서 공격한 다음 스틸로 마검을 뺏아버렸다. 그리고 마검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녀석이라, 카즈마에게 머리를 숙이고 마검을 돌려달라고 빌었다. 하지만 카즈마는 진작에 팔아버렸고 덕분에 이후 한 동안 활약이 없다.
4.3 6권
왕도에서 카즈마와 아쿠아를 다시 만났는데, 아쿠아는 그새 얘가 누군지 까먹어버렸다. 어쨋든 아쿠아에게 말은 별 것 아니라고 했지만 사실은 굉장히 비싼 진심이 담긴 반지를 선물해줬는데, 아쿠아는 진짜 별 것 아닌거라 생각하고 미츠루기가 보는 앞에서 사라지기 마술로 어디론가 날려버렸다. 그래도 아쿠아에게 도움이 됐으면 그걸로 됐다며 위안으로 삼는 모습이 그렇게 안쓰러울 수가 없다.
그리고 아쿠아와 마음이 잘 맞는 것 같다면서 카즈마를 인정해주며, 쿨하게 떠난다. 이를보면 처음만났을 때에는 상황이 좀 안좋았을뿐 그렇게 성격이 나쁜 사람은 아닌것으로 보인다.
이후에 카즈마가 은발도적단으로 활동하며 왕성에 침입했을 때 적으로써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리고 처음 싸웠을 때처럼 스틸은 안 당했지만 스틸만 신경쓰다가 크리에이트 워터, 프리즈 마법에 검집이 얼려서 마검을 꺼내보지도 못하고, 코와 입가도 얼어버려 아무것도 못하고 리타이어 당했다.
4.4 9권
9권의 무대가 고렙 모험가들이 모인다는 왕도의 최전선인만큼 여기서도 미츠루기가 다시 등장한다. 만나서 카즈마에게 전황을 좀 설명해주고 그게 끝으로, 딱히 아무런 활약도 없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등장인물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