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아 밀라보

기신대전 기간틱 포뮬러의 등장인물. 성우는 나즈카 카오리.

디아누7의 트랜스레이터이며 올리비에의 동생인 소녀이다. 자산가의 딸 답게 밝고 활발하면서도 품위가 엿보이는 성격을 갖고있다. 올리비에와의 사이는 매우 좋고, 마치 연인처럼 보인다. 실비아 본인도 다른 남자에게는 별다른 관심이 없는 것 같다. 스사노오의 공명감응을 감지해내기도 한다.

어릴 적에 후처의 아들인 올리비에와 만나게 되면서 함께 살게 되었다. 당시는 어머니가 죽은 후였기 때문인지 후처와 아들인 올리비에를 아버지의 재산을 목적으로 나타났다고 의심하고 거절했다. 하지만 후처의 죽음을 계기로 아버지로부터 결혼시 상속권을 버리고 일체의 모략도 없이 가족이 된 것, 그리고 젊은 시절에 사랑하면서도 이별할 수 밖에 없었던 아버지와 후처 사이에 태어난 아이, 즉 실비아에게는 이복 오빠인 것이 밝혀져 화해했다.

그리핀6와의 결투에서 간신히 승리하지만, 그 직후에 불카누스1미네르바스11의 기습을 받은 것에 의해 디아누7은 패배했으며 올리비에에게 고백을 받고 자신도 올리비에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해치를 열어 올리비에를 구하려고 했으며 그 호소에 부응하듯이 디아누7이 둘을 구했으며 그 후에 그리핀6가 탑승자들을 탈출시키려고 했으며 디아누7또한 그리핀6를 도와줘서 신시아를 구조하게 된다. 26화에서는 올리비에와 함께 스사노오오닉스의 싸움을 지켜보고 싸움이 끝난뒤에는 올리비에와 연인관계가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