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차맨

마스크맨의 주요 캐릭터.

레슬링시티가 배경인 원작 만화에서는 주인공 바이크맨의 파트너로 나오지만 TV에서 방영한 애니판에서는 거의 쓸모없는 군식구들중 한명으로 나온다.

1 원작

바이크맨의 파트너로 중국집 배달 알바를 하는 바이크맨과는 달리 일도 거의 안하고 거의 놀기만 한다. 주 기술을 킥, 즉 발차기.

바이크맨이 우연히 구한(?) 뮤직맨이 매니저로 들어오면서 그야말로 개고생. 바이크맨은 뮤직맨이 차려준 호화로운 음식을 먹는 동안 아라차맨은 뮤직맨이 준비한 무시무시한 훈련들을 하게 된다.[1]

그래도 뮤직맨이 계획한 훈련 덕에 실력도 오르고 나름대로 좋은 상황에서 글로브맨의 난입으로 한동안 리타이어 당하게 된다.

이후 바이크맨이 행방불명되고 뮤직맨도 다크맨에게 끌려간 이후 혼자 실력을 쌓아서 상당히 강해지게 된다.[2] 그 뒤 바이크맨이 돌아오면서 바이크맨 팀이 제기하는 듯 했으나 비트맨에 의해 파트너 자리를 한동안 빼앗기는 수모를 겪는다. 그러나 비트맨이 다크맨 패밀리의 일원인 드릴맨에게 리타이어 당하고 아라차맨 본인은 유연히 만난 한 삿갓쓴 노인에게 수련을 받아 발차기로 철봉을 부러트릴 정도로 엄청나게 강력한 킥력을 지니게 된다.[3]모 금발 뺑뺑이 눈썹 요리사의 킥력에 비하면 한참 모자르지만 아라차맨이 발차기 수련한 기간은 고작 한달이니 넘어가자.

바이크 패밀리에 다시 복귀하고 난 뒤 타이거맨을 반죽음으로 만들고[4] 방귀맨을 꺾는 등 선전을 보이고 복싱맨의 제자인 장풍맨에게 훈련을 받아 발로 크고 아름다운장풍을 쏠수 있게 되었다. W맨에겐 일방적으로 관광당하였지만 그래도 바이크맨과 팀플레이로 레드키스를 쓰러트리는 등 첫 출연과 비교하면 그야말로 장족의 발전이다.

2 애니판

성우는 구민선.

바이크맨의 절친으로 원작처럼 킥력에 뛰어나다. 그리고 스포츠 패밀리의 일원인 킥복싱걸의 오빠이기도 하다. 세리의 집에 군식구중 한명이지만 그래도 초반엔 드롭킥으로 나름 활약을 한다.

그러나 파워 인플레와 바이크맨의 솔로 플레이[5]에 의해 활약이 점점 사라지게 된다.

그나마 한 에피소드에서 같은 스포츠 패밀리인 검도맨들에게 공격당하는 킥복싱걸과 바이크맨을 막기위해 피닉스 형상의 에너르기파를 쏘하서 검도맨들을 한번에 개관광보내고 축구맨을 대꿀멍하게 하였으나 이후론 거의 공기.

후반부에 알약 2개를 한번에 먹은 부작용으로 3초 가량 무적이 되는 파워를 지니게 되었으나 여전히 활약이 거의 없다.
  1. 그런데 사실 당연한게 본문에도 나와 잇지만 바이크맨이 일하는 동안 아라차맨은 훈련도 일도 안하고 거의 놀기만 하였다. 거기에 뮤직맨이 여자라고 무시한 것은 아라차맨.
  2. 과거엔 킥 계열 기술밖에 못하였으나 훈련 이후 다른 기술들도 능숙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
  3. 노인이 아라차맨이 한달 내에 나무기둥을 전부 부러트리게 되도록 훈련을 시켰는데 훈련을 모두 끝마친 아라차맨이 이정도는 레슬링시티의 웬만한 강자라면 누구든 부러트릴수 있다고 투덜거리자 노인은 아라차맨이 부러트린 나무 기둥을 보여주었는데 나무기둥 한가운데에 굵은 철심이 밖혀있었다.
  4. 그러나 타이거맨의 파트너 문어맨의 먹물공격에 의해 완전히 끝장내지 못하였다. 바이크맨이 항의하였으나 심판이 문어맨의 먹물은 몸에서 나온 것이니 흉기가 아니라고 바이크맨의 항의를 씹었다.
  5. 원작 만화와는 달리 작중 경기에서 태그매치가 거의 없어서 거의 대부분 바이크맨 혼자서 경기를 치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