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차베즈

America_Chavez_%28Earth-616%29_009.jpg

1 개요

코드네임은 미스 아메리카(Miss America), 본명은 아메리카 차베즈(America Chavez).
정확히는 메이들린 조이스(Madeline Joyce)에 이은 2대 미스 아메리카로 본편 세계관(어스-616)에서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 '유토피안 페러렐'이라는 세계에서 태어났다.

그 세계는 멀티버스와 타임 스트림의 바깥으로 분리되버린 세계. 차베즈는 이곳의 공주였지만 그녀가 6살때 이 세계는 파괴될 위기에 처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차베즈의 부모님은 자신들을 희생해서 멀티버스와 그곳에 속한 타임 스트림으로부터 유토피안 페러렐을 분리시키고 세계를 구해낸다.

어린 차베즈는 유토피안 페러렐이 현실로부터 완전히 분리된 세계가 되버리기 전에 자신에게 자극을 준 부모님이나 유토피아 페러렐의 창조주를 동경하며 그들처럼 위대한 존재가 되고 싶어서 현실세계로 탈출한다.

그녀는 현실세계에서 자라면서 자기 세계를 창조한 장본인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녀가 예상했던 이미지와 다르게 유토피아 페러렐의 창조주 위칸은 강력한 잠재력을 가졌을뿐 인격적으로는 다른 이들과 다를바없는 평범한 인물이라는걸 알게되고 실망한다.


여러모로 터프하고, 말만하기보다 행동으로 직접 뭔가를 하려는 적극적이고 과감하며 행동력 있는 인물이다. 특히 로키에 대해서는 인정사정 없어서 그가 조금만 꿍꿍이가 있어보이면 멱살잡고 던지거나 주먹으로 위협한다.

오죽하면 천하의 트릭스터 로키가 맞을까봐 쫄면서 얼굴만은 때리지말아 달라고 말하게 할 정도.

2 힘과 능력

차베즈는 초인적인 스피드의 비행능력 ,초인적인 힘, 총알도 튕겨내고 불조차 저항하는 내구도, 차원여행 능력을 갖고있다. 그녀는 커다란 금속문을 찢어버리거나 발로 바닥을 치는 충격파를 이용해 로키를 넘어뜨려서 손쉽게 제압하는 괴력을 갖고있고, 속임수의 달인이라는 로키의 특성과 텔레포트로 도망치는 위치를 예상해서 충격파로 제압했다.

어블리에트 미다스(Oubliette Midas)

250px-Oubliette_Midas_%28Earth-TRN288%29_from_Young_Avengers_Vol_2_8_0007.png

물리법칙을 무시하는 성질도 갖고있는듯한데, 다른 우주에 갔다가 얼굴이 블랙홀인 어블리에트 미다스라는 괴물들에게 습격받았을때 팀원중 하나가 공격하면 위험하다고 경고하지만 차베즈는 쿨하게 맨 주먹으로 그 괴물의 얼굴을 터트렸다. 그런 뒤에 물리법칙따위 엿먹으라고(The laws of physics can kiss my ass) 말한다.

물리법칙 엿먹이는 차베즈

America_Chavez_%28Earth-616%29_019.jpg


로키가 평가하길 거의 불멸에 가까운 튼튼한 신체, 달에다가 탱크도 집어던질 정도의 힘이라고.(...) 아무튼 차원여행 능력도 있는데 다른 차원이나 다른 우주로 갈 수 있는 포탈을 만드는 능력이다. 구체적인 방식은 별 모양 포탈을 만든 뒤에 발로 때려부수고 건너가는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