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타 아라시

7SEEDS의 등장인물. 여름 B팀의 멤버로 나이는 17세. 스구로노 하나의 소꿉친구이자 연인이다.

강하면서도 친절하고 상냥한 소년이지만, 연인인 하나에 관련된 일이라면 앞뒤를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저돌적인 면모도 있다. 과거에 하나가 불량배들에게 잡혔을 때 그녀를 구하기 위해 상해사건을 일으켰을 정도.

같은 팀에 있는 나츠를 따뜻하게 돌봐주고는 있지만, 여전히 하나를 애타게 그리워하고 있어 나츠를 비롯한 다른 여자에게는 일체 이성으로서의 관심이 없다. (하지만 히나가 나츠 얘기를 듣고 "나츠란 애가 누구야?!"라고 분노를 불태우는 중이라...)

굉장히 곧고 바르고 밝은 성격으로, 과거 운동선수였던 만큼 체력도 정신력도 강하다. 가을 팀하고 마주쳤을 때 일로 의심이 많아져 타카히로를 적대하던 일도 있었지만, 어찌어찌 해서 다 풀었다. 하나를 싫어하는 팬들에게는 아라시가 아깝다는 평.

그 후 여름 B팀에 합류한 안고와 어느 정도 좋은 관계를 맺고 있었으나 사도 쉘터에서 모즈와 셋이서 조우했을 때 모즈가 안고를 추궁하는 과정에서 안고가 하나를 죽이려 했다는 것을 알고, 이후 안고를 직접 추궁하는 과정에서 덮치려고 했다는 것도 알아냈다.

이에 격분하여 안고에게 달려들지만, 상대가 될리 없었고, 안고가 '하나에게는 사과하지 않는다, 하지만 너와 사이나빠지는 건 슬프다'며 안고 곁을 떠난다. 이 과정에서 아라마키의 존재를 처음으로 알고 질투 등 복잡한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