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컬로이드 44

(안도 마코토에서 넘어옴)
65ad8bbc-s.jpgMagicaloid44.png
라이트노벨SD캐릭터
b0339010_57fbdb87e6924.jpg
변신 후변신 전(안도 마코토)
마법소녀 육성계획 등장인물
?width=150?width=150?width=150?width=150
스노우화이트라 퓌셀리플톱스피드
?width=150?width=150?width=150?width=150
룰러스윔스윔유나엘미나엘
?width=150?width=150?width=150?width=150
타마네무링시스터 나나베스 윈터프리즌
?width=150?width=150?width=150?width=150
캘러미티 메어리매지컬로이드 44숲의 음악가 크람베리하드고어 앨리스

매지컬로이드 44
マジカロイド4
본명안도 마코토 安藤真琴
아바타안드로이드 소녀
마법미래의 도구를 매일 한 가지씩 쓸 수 있어
출신작품무인
담당 성우아라이 사토미
OFFICLAL FANBOOK 스테이더스
파괴력내구력민첩성지성자기주장야망/욕망마법의 잠재력
3433335
짜짜짠! 벌레암수 감별기입니다.

1 개요

마법소녀 육성계획에 등장한 마법소녀 중 한 명

2 마법의 해설

총 4억 4천 4백 4십 만 4천 4백 44개(...)가 있는 "미래의 편리한 도구"를 하루 한 개 무작위로 웨폰 랙에서 꺼낼 수있다. 도구는 그날 마지막으로 소멸한다. 이걸 이용해서 베스 윈터프리즌을 마법소녀로 만들어주고 싶었던 시스터 나나에게 도구를 팔아먹고, 다음날 물건이 망가졌다며 가져온 나나에게 적당히 "마력이 쩔어서 그런거임", "이제 곧 금방이야"라는 등 입 털어주고(...) 다시 다른 도구를 팔아먹는 짓을 반복한 적도 있다.[1]

3 작중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미래의 도구를 랜덤으로 하루에 한가지씩만 꺼내는게 좋은무기만 나오면 좋겠지만 벌레암수 감별기 같은 쓸데없는 물건도 나오는 모양. 메어리의 부하로 들어가기 위해 스노우 화이트를 공격하러 가던중 스노우 화이트 앞에 있던 하드고어 앨리스의 목을 절단하고 스노우 화이트를 공격하려던 중에 목없이 움직이는 하드고어 앨리스의 몸뚱이가 손으로 꿰뚫어서 사망한다.

참고로 하드고어 앨리스를 죽일 때[2] 아무것도 느끼지 않아서 마음까지 로봇이 되어버렸다면서 혼자 생각하고 있었다.

나이대는 마법소녀 육성계획 사이트에 의하면 15~16세로 추정된다고 한다.

3.1 애니메이션

3화에서 첫 등장 시스터 나나와 친한사이[3]로 상담을 들어주려고 왔는데 네무링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한 스노우화이트를 보더니 "그렇다면 이미 죽었겠네요."라는 말을 한다. 그 이후 특유의 뻔뻔함으로 자신이 직접 캘러미티 메어리에게 마법소녀에서 짤리면 죽는다는 것을 알려주고 그녀의 수하가 된다.

5화에서 외전 로봇과 수녀를 보여주고 이후 마법소녀끼리 서로 죽고 죽이는 상황을 막기 위해서 시스터 나나의 도움을 받아들었는데 또 돈을 받고 협력을 하였는데 여기서 하는 말이 저는 운영진과 특별한 연줄이 있단 말이죠. 라는 말도 안 돼는 거짓말을 했다.

4 기타

한국 정발판에서는 한 번 오타가 나서 매지컬로이드 444가 된 적이 있다.

하기 싫은 일은 절대로 하지 않는 성격. 거기다 무책임해서 입시에 실패하고 중졸 백수가 되버리는 참사가 일어난다. 마음대로 돌아다니면서 집에는 2주일에 한번 정도만 돌아오는 생활을 하고 있는 중. 주식은 알바하는 편의점에서 빼돌린 폐기 도시락.이런 꼬맹이를 알바로 받아주다니 이 외에도 먹을 수 있는 들꽃이 보이면 봉투에 싸서 가져오고, 친한 노숙자에게 붙어 식사를 해결하는 등 나이에 맞지 않는 서바이벌 생활을 하고 있다.

외전에서 매지컬로이드 44가 왜 로봇 아바타로 나왔는지 밝혀지는데 안도가 하룻밤 묵게 해달라고 한 친구의 방안을 둘러봤을 때 로봇 잡지나 프라모델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4] 심지어 마법소녀 육성계획을 할 때 아바타도 ID도 안도의 것이 아니었다.

애니메이션 44의 발음은 사사가 아닌 포틴포라고 말했다.
  1. 심지어 물건 하나당 거의 10만원씩 받아먹었다. 윈터프리즌이 마법소녀가 되면서 끝났지만. 이 때에도 나나가 윈터프리즌이 마법소녀가 된 것을 기념한다며 작은 파티를 연다고 하자 과자와 음료수에 혹해 파티에 참석했다.(윈터프리즌이 누구인지 궁금했던 것도 있지만)
  2. 정확히는 마법 때문에 죽지 않았지만
  3. 미래의 물건을 파는 장사상대
  4. 안도는 그녀가 남자친구의 영향을 받은 거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