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uploadfile/alicelain.jpg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에 등장하는 메이드.
TVA에서는 2기 1화부터 등장했으며, 성우는 쿠기미야 리에. 외모는 10살정도의 금발 벽안의 로리.
노기자카가 메이드 부대 서열 제 8위. 담당은 노기자카가 경호. 즉 저런 걸 들고 있어도 태클 걸면 안된다(...)
나이는 꼬맹이지만 괴력녀속성이 있어서 저런 쇠몽둥이를 마구 휘두를 수 있는데... 원래는 일본인이 아닌 외국에서 고아가 된 아이를 거두어 메이드가 된지 얼마 안돼서 아직은 일본어가 서투른데다 낯을 꽤나 가려서 출연중엔 거의 대사가 없다. 그런 설정만 빼면 단걸 좋아하는 나이다운 어린애. 참고로 독일계인듯하다. 그런데 유우토를 부르는 호칭이 브루더(...). 우리나라 말로 하자면 오라버니정도된다.[1] 8권에서 아야세 유우토한테 플래그가 꽂힌다. 과연 하렘마스터.
원작에서도 괜히 오버해 날뛰는 노기자카 겐토우를 한방에 잠재울 정도는 되었으나 애니판에서는 전투력이 증강, 땅을 후려쳐서 온천이 솟아나오게 할 정도가 되었다. 전투,경호라고는 하지만 대부분의 등장은 안주인 노기자카 아키호의 지시로 겐토를 무력제재하는 츳코미역할이거나 아가씨들과 같이 놀면서 귀여움과 힘캐를 담당하는 역할이다. 반쯤은 마스코트.
TVA2기 예고장면에서 성우관련 이야기가 나왔는데 이때 같이 예고를 하던 사쿠라자카 하즈키에게 왜 일은 별로 안하는데 돈은 그렇게 많이 받느냐면서 까인적이 있다. 일종의 성우장난(대사가 '끄덕끄덕'이 대부분이다;;;) 덕분에 투잡 뛰는 중
PS2판으로 나온 어드밴쳐 게임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코스프레 시작했습니다~에도 나오지만 공략가능 캐릭터가 아니다. OTL 대신 한 캐릭터가 입수한 의상을 복제해 다른 캐릭터도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보조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