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우치 사와

1 개요

파일:Attachment/uploadfile/skethirai.jpg
가운데 여자애

스켓의 등장인물. 국내판 이름은 진모래.진모리가 아니다 성우는 하라 유미 [1] / 여민정.

애니 24~25화에 걸친 스위치의 과거편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현 스위치 우스이 카즈요시와 그의 동생이자 전 스위치인 우스이 마사후미의 소꿉친구. 어려서부터 셋이서 친하게 지냈었으며 고등학교는 카즈요시와 다른 학교에 진학했다. 카즈요시와 동갑내기지만, 마사후미처럼 카즈요시를 형이라고 부른다. 주변의 동경을 사는 미소녀이며[2], 덕분에 비극의 씨앗이 되는데...

2 과거의 비극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하지만 고등학교에 진학 후 의문의 스토커에게 스토킹을 당하기 시작했으며 심지어 죽이겠다는 협박편지를 받아서 우스이 형제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이후 같이 방범 무기를 구입하러 가기로 했지만 원래 같이 가기로 했던 카즈요시는 자신보다 뛰어난 동생에 대한 열등감에 사로잡혀 동생에게 같이 가라고 하며 매몰차게 거절해버린다.

하지만 스토킹을 했던 소년은 그저 고백을 하려고 했던 것으로 사실 협박편지를 보낸 건 자신의 절친한 친구였다.

결국 비가 오는 그날, 마사후미는 살해당하고, 눈앞에서 소꿉친구가 죽는 것을 본 사와는 큰 충격에 휩싸여버린다. 특히 마사후미의 장례식에도 충격이 컸는지 찾아오지 않았으며, 결국 자기가 살던 마을을 떠난다. 또한 스위치가 되려고 한 카즈요시를 보고 힘들어했다.

결국 스위치와 함께 했던 추억이 곳곳에 남아있는 동네에서 더이상 사는게 힘들어져 이사 가게 된다. 이사 가는 당일 카즈요시와 사와는 서로 좋아했었다는것을 고백하며, 이별하게 되는데 서로 다시는 보지 못하게 되리라는것을 본능적으로 직감하게 된다...

그리고 스위치가 된 카즈요시는 이후로도 그녀를 잊지 못한다...
  1. 타카네와는 다른 무척 귀여운 보이스가 돋보인다. 후에 타카네 성우인걸 알고 깜놀했을 정도. 그런데 안타깝게도...이 에피소드 이후 출연이 없다. 원작 만화에서도!!
  2. 참고로 디자인적 특성으로는 눈물점 속성도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