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에서 제작, 방영하는 어쿼드.의 조연들을 담은 항목.
고등학교 친구들
- 타마라 "T" 카플렌(Tamara "T" Kaplan)[1]
- 제나의 절친 1. 질리안 로즈 리드(Jillian Rose Reed)가 역을 맡았다.
- 떠벌떠벌거리기 좋아하고 입이 가벼운, 제나 이상으로 평범한 걸 싫어하고 확 튀어보이길 좋아한다. 문란한 성격의 '리키 슈발츠'라는 이름의 남자친구에게 크게 화를 냈다가도 금세 그에게 사랑에 빠지곤 했지만, 더이상 그의 카사노바 기질을 감당하지 못해 시즌2에서 헤어진다.
- 제나에게는 이것저것 그녀의 문제에 대해 진심으로 고민해주고 조언해주긴 하지만, 그녀의 특유의 성격이 겹쳐 별로 도움이 안된다는 느낌이 상당히 강하다. 실제로 시즌1 초중반부의 그녀의 도움은 오히려 민폐만 끼치는 것이었다.
- 시즌 2 막바지에 제이크 로자티와 키스를 함으로써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 밍 황(Ming Huang)
- 제나의 절친 2. 본명은 밍 페이 옌 황. 제시카 루(Jessica Lu)가 역을 맡았다.
- 머리에 동물 모양 비니를 즐겨쓰고 스니커즈를 모으는 취미가 있는[2] 중국계 미국인 2세. 그녀의 부모님은 거리에서 자그만 상점을 열고 있으며 그녀에게 맨날 공부만 시키고 통금이 엄격한 등, 그녀를 자유롭게 풀어주지 않는다.
이런 거라면 중국계보다는 한국계가 더 어울릴 듯 한데때문에 파티나 중요한 사건 때에 맨날 그녀 혼자 등장하지 못하여 이에 소외감을 받고 제나에게 전화해 투덜대는 게 일상. - 시즌 2에서 제나의 부탁을 들어주려 아시아계 학생들이 모이는 곳에 가서 거래를 했다가 크게 코가 꿰였다.
- 참고로 제시카 루는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3] 그놈의 안경 때문에 외모 디버프를 받았다(...)
- 리사(Lissa)
- 제이크 로자티의 전 여친. 학교 치어리더를 하고 있다. 예쁜 얼굴과는 다르게 멍청한 행동을 자주 하며, 학교 내 퀸카(?)인 새이디의 수하 노릇을 하고 있다. 다만 이런 행동들 때문에 제이크의 미움을 사게 되어, 제이크에게 차인다. 차인 원인이 되었던 새이디와는 인연을 끊은 듯.
- 덧붙여서 '순결 클럽'에 가입한 기독교인이라서 결혼 전까지는 순결을 지키고 있는데, 제이크의 마음을 돌리려고 다른 곳의 처녀를 바치려고 했다(...).
- 세이디 색스턴(Sadie Saxton)
- 제나의 숙적. 몰리 타로프(Molly Tarlov)가 분했다.
- 지역 내 유지의 딸이라서 학교에 상당히 기부를 하여 학교 내 중요 인물로 손꼽히고 있다. 인기도 상당히 많은데, 타마라의 말에 의하면 '돈으로 인기를 산' 것. 먹는 걸 상당히 밝혀 뚱뚱하고[4], 성격도 더러운데 인기가 있는 걸 보면 다 이유가 있다.
- 예전부터 학교 킹카였던 매티 맥키븐을 좋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