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스(이르베크의 정령술사)

1 이르베크의 정령술사의 남주인공.

이름 : 에드워스(エトワス)
성별 : 남
나이 : 불명
출신지 : 카르헤츠 산골마을

2 기본설정

달의 정령의 환생.
어린 시절 유행병으로 가족과 마을 사람들을 모두 잃고 그 자신도 죽을 뻔했으나 정령들의 힘으로 목숨을 건지고, 숲속의 정령들과 함께 살아왔다.
숲의 주인인 정령 크루루의 과보호 덕에 정령으로서의 힘을 쓰지 못한다. [1]

전대 풍룡술사 에카테리나의 권유와 안배를 통하여 크레리아와 함께 자신의 몸에 깃든 여행하는 달의 정령을 그녀의 반신(半身)인 잠든 달의 정령이 있는 장소로 인도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3 성격

자신에게 극도의 호감을 보이던 숲의 정령들과는 함께 살았지만, 정작 인간들과는 함께 지내지 못하였기에 사교적이지 못하다. 때문에 타인을 쉽게 신뢰하지 못하고, 화를 잘 내는 어린아이 같은 성격.

4 커플링

크레리아에대한 호감을 갖고 있다.
다만, 인간들과 접점이 없는 생활을 해온 탓에 호감의 감정에는 서툰 편.
맹목적으로 매달리는 것에 가깝기에 누군가와 일행이 되는 것에 부정적인 감정을 갖는다.

다만, 그것은 딱히 크레리아 뿐이 아니라, 크루루 같은 친인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니[2] 연애감정까지로 자각하는지는 아직 불명. 단지 남녀성별이 애매한 비카가 크레리아에게 호감을 보이면 괜스레 적대적으로 돌변한다.
  1. 크루루는 에드워스가 인간으로서 자랐으면 하였고, 이로 인해 자신의 힘을 제대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새로운 교육담당으로 이를 본 미류너의 보호자는 교육을 잘못시켰어.라며 한탄하였다.
  2. 달의 힘을 쓰지 못하는 에드워스에게 너의 보호자는 너를 잘못 가르쳤군, 이라는 말에 크루루를 나쁘게 말하지마!라고 반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