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cious.
1 개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 얼음왕관 성채의 중간네임드. 생긴건 낙스라마스의 글루스랑 똑같다. 설정상 썩은얼굴이 기르는 애완견.
2 공략
체력은 25인 기준 315만.
패턴 역시 글루스랑 동일한데, 일정 주기마다 자신을 제외한 주변 모든 대상의 HP를 10%로 만드는 척살을 쓰고 좀비를 부르며 좀비가 가까이 오면 잡아먹어 HP회복, 탱커에게 죽음의 상처 디버프를 거는 것까지 똑같다.
서리문장 하나 안주는 중간 네임드인데도 가끔 예삐의 리본이라는 녹템 속옷 아이템을 떨어뜨리는데, 이걸 착용하면 예삐에게 기본적으로 걸려있는 것과 같은 '예삐의 리본'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 버프 효과는 그냥 마우스를 갖다대보면 툴팁에 최우수견이라고 나타나는 것 뿐.
그래도 레어 속옷이라 그런지 수집의 의미로 원하는 사람도 많다. 속옷수집가들에겐 이른바 속옷계의 에픽템. 룩은 그냥 분홍색 민소매티라 별로다.
죽이면 썩은얼굴의 "응? 예삐가? 안돼애애애애애애애애!!" 하는 절규를 들을 수 있다.
3 기타
미국의 말가니스 서버에서 예삐를 이용하여 얼어붙은 왕좌에서 티리온 폴드링을 킬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다. # 방법은 공개하고 있지 않으나, 투명화 물약을 먹고 예삐를 스킵한 뒤에 역병작업장의 보스들을 모두 처리한 후, 다시 투명화 물약을 먹고 나와 나머지 보스들을 모두 처치하고 풀링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