海原エイト
1 개요
메탈 파이트 베이블레이드 ZERO-G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에이트. 성우는 코다이라 유우키 / 여민정. 사용 베이브레이드는 파이레이트 오로쟈 145 D(오로치). 지구력이 강한 베이다. 참고로 형제의 베이를 싱크롬 합체 하면 '오로쟈 리바이져'가 된다. 두 베이의 크롬 휠을 결합시켜서 하나의 베이로 만드는 것. 중량이 극대화되어서 제로G 스타디움의 중심에 있을 경우 스타디움이 회전하지 않는다. 얼마나 무거운 거야? 게다가 모래지옥처럼 상대방을 중심으로 끌어당겨서 끝을 내는 전법을 쓴다.
2 내용
카이토의 남동생으로 스케이드보드를 잘 타는 작은 소년. 성격은 멋대로이고 자기중심적으로 근성이나 열혈, 노력을 싫어한다. 그래서 훈련도 거의 안 한다. 형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으며 폭주하기 십상인 그를 달래는 등 착실한 사람인 일면도 있다. 실력은 있지만 진 상대에게 벌게임이라면서 얼굴에 낙서를 억지로 해버리는 버릇이 있어서 다른 아이들에게서는 미움받고 있다. 어미에 "실마리" 라고 붙이는 것이 많다. 베이 파크에서 특훈 중의 제로와 만나 베이블레이드는 자신과 같은 재능이 있는 사람밖에 이길 수 없다고 해 필사적으로 특훈을 하는 제로를 바보 취급하지만 그 오만한 태도에 격노한 제로에 배틀을 도전받아 패배, 반대로 벌게임으로서 얼굴에 낙서를 당하고 나중에 두고 보자며 도주한다. 근데 낙서는 마루가 했는데 왜 제로에게
제로에 대해서 적의를 태우고 있었지만 카이토가 제로에게 진 다음은 심한 욕을 하면서도 제로 일행과 행동을 같이 하게 된다. 다만 형은 제로와 시노부의데이터를 얻기 위해서이지만. 11화에서는 기초부터형과함께 수행한다. 기초부터... 물동이 들어올리기에서 마치 벌받는 것 같다는 의견이 나오는 중 다만 점장님 사라지니 도중에 둘 다 사라졌다고. 땡땡이?
네오 배틀 블레이드즈에서는 예선으로 키라에 패배해 결승 토너먼트 진출은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