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미 하니

파일:Attachment/우사미 하니/aa.jpg

왼쪽이 하니. 오른쪽이 또 다른 인격인 바니.

스켓의 등장인물. 성우는 이구치 유카.

1학년 B반. 11월 25일 생. AB형, 신장은 158cm, 몸무게는 48kg. 좋아하는 것은 당근이며 싫어하는 것은 남자.(바니의 경우에는 여자.)

애니메이션판에서는 72화에서부터 등장하였다.

츠바키가 회장이 된 후의 신 학생회의 회계[1]. 큰 리본 머리띠를 하고 있고 눈썹이 꽤 두껍다. 남자에게 만져지면 또 하나의 인격인 바니가 나오기 때문에 남자를 싫어하고 꺼려한다. 다시 하니가 되려면 여자를 만지면 된다. 그래서 하니일 때는 우뉴나 아사히나에게 "~라고 전해주세요." 라고 대변을 요청한다.

하니의 남자공포증을 고치기 위해 보슨과 츠바키, 스위치가 여장을 한 에피소드도 있다. [2]

바니가 나오는 걸 싫어하는 이유는 바니가 자신의 약간 어두운 성격과 정반대고 에로틱하기 때문이다. 전용 에피소드는 후쿠나가 연극 에피소드. 이 에피소드를 기준으로 점점 바니와 친해질 것 같다.

이구치 유카가 하니와 바니를 분명히 구별하여 연기해줘서 더욱 캐릭터가 빛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9월 말에 스켓 댄스 애니메이션이 종영되었기에 첫 등장한 72화를 포함하여 출연은 단 6회 뿐이다. 카토 키리도 마찬가지..! 지못미.

츠바키,아사히나,우뉴가 은퇴하면서 우뉴의 뒤를 이어서 학생회 부회장이 되었다.
  1. 원래 회계인 우뉴는 부회장으로 승진
  2. 처음엔 여자가 남장을 해서 남자에 익숙해지게 하려고 우뉴,아사히나,히메코가 남장을 했지만 별 효과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