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출연: 시즌 10 10화
- 평행세계에 존재하는 클라크 켄트. 이세계의 클라크는 라이오넬 루터에게 발견되었기 때문에 이름이 클라크 루터이며 성격도
플레이보이악당이다. 슈퍼맨의 진정한 능력은 없는 것 같지만 하늘을 날 수 있다는 점에선 클라크 켄트보단 나은 듯. 그리고 렉스 루터도 죽였다[1]. 평행세계에선 워낙 깽판을 많이 부려서 사람들에게 악당으로 알려져 있다. 클라크의 얼굴만보고 도망칠 정도. 테스가 가지고 있던 평행세계를 건너는 박스 때문에 클라크 켄트와 서로 위치가 바뀐다. 하지만 원래대로 돌아가고 클라크 켄트는 평행 세계를 건너는 박스를 파괴한다.
- 다만 원래대로 돌아올 때 평행 세계의 사악한 라이오넬이 원래 세상으로 건너오고 말았다.
- 17화에서 재등장. 올리버 퀸을 죽이고 스스로 원래 세상으로 텔레포트했다. 그리고 클라크 켄트를 평행 세계로 날려버린다. 원래 세상으로 다시 온 이유는 평행 세계에서 악당 취급 받는 게 지긋지긋하니 이곳에서 착한척이나 하면서 지낼 생각인 것이었다.
- 반면 클라크 켄트는 평행 세계의 조나단 켄트와 대면하는데, 이곳의 조나단은 유성 때문에 농장도 완전히 망하고 난폭한 알코올 중독자같은 삶을 살고 있었다. 마사와도 결혼하지 못한 모양. 처음에는 평행 세계에 대해서 모르기 때문에 크립토나이트를 가지고 클라크 켄트를 위협하지만 클라크의 설득 덕분에 원래의 세상처럼 자상한 성격을 되찾는다. 클라크의 입장에서는 자상한 아버지와의 재회였지만 하필이면 이때 로이스와 에밀 박사가 클락을 원래 세상으로 텔레포트시키는 바람에 또다시 헤어지게 된다. 조나단 켄트는 이후로 마사 켄트를 찾아가는데, 뒷이야기는 나오지 않지만 정황상 마사와 행복하게 살듯 싶다.
- 로이스와 에밀 박사 덕분에 클라크 켄트가 원래 세상으로 돌아오고, 클라크 켄트는 클라크 루터에게 "네가 나와 같은 사람이라면 너도 영웅이 될 수 있다."라며 설득하고, 클락 루터도 평행 세계로 돌아가 조 엘의 환영을 받는다. 뒷이야기는 나오지 않지만 그곳에서의 영웅이 될듯 싶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