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기본형
신동엽 콜라보레이션
유니더스 것들은 포장은 그렇다치고 내용물면은 다 고만고만하고 딱히 기능성인 제품이 없는데, 그런 유니더스 제품 중 유일하게 기능성 콘돔으로 제법 잘 나가는 물건이다.
유니더스가 세계적으로 잘 나가는 이유는 '노멀함' 말 그대로 딱히 가감이 없고 본래 기능에만 충실한 노멀한 물건이기 때문이다. 국내에선 국산이라 편의점이나 모텔 등에서 가장 흔하게 볼수 있는 콘돔이 유니더스 물건. 어쨌든 그런 유니더스 물건 중에서도 특이하게 기능성인데...
무슨 기능이냐면 조루방지. 안쪽 귀두에 닿는 부분에 벤조카인 성분의 부분마취제가 발라져 있어 씌우면 약한 마취가 되어 오래 할수 있다. 전국 자칭[1] 조루 여러분의 꿈과 희망.
다만 주의할 점은 효과가 다소 강력하다는 것이다. 분명 설명서에는 평균적으로 약 2~3배의 사정지연 효과가 있다는데, 이게 개인에 따라, 혹은 상황에 따라 차이가 심하다. 경우에 따라서는 한시간 반을 넘게 해서 결국 사정하기 전에 죽는다(?)거나[2]그나마 선수(?)가 한창 팔팔할 20대 초반이었기에 망정이지..., 남자가 주로 위에서 했으면 남자가 힘들고 여자가 위에서 했으면 여자가 힘든, 분명히 더 즐거운 섹스를 위해 사용했건만 양쪽 다 기진맥진으로 끝나고 마는 코미디가 연출되기도 한다. 물론 이러한 사정지연의 정도는 남성의 상황뿐 아니라 여성의 상황에 따라서도 크게 달라지는데 더 이상 설명하면 피차 민망하니 이쯤 하자.
다만 이걸 사용하고도 10분 만에 찌직하는 사람도 있는걸로 볼때, 체질에 따라 마취약이 안 듣는 사람도 있는 것 같다. 내가 조루라니![3] 물론 사용후 거의 조루 수준으로 2~3분 이내에 사정해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끼고 나서 곧바로 삽입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즉 마취제 약빨(...)이 먹히기 전에 찌직하는 경우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돔 착용 후 2~3분 정도 전희등으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약빨이 돌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지나치게 긴 사정지연을 해결하기 위해 여성이 만족했다 싶으면[4] 적절히 빼내서 잔류 약을 씻어내고 일반 콘돔으로 갈아끼는 방법 등이 있지만, 민망함과 뻘쭘함, 분위기 깨짐 등은 어쩔 수 없을듯.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애초에 약을 조금 덜어내고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오래 한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결코 아니니 뭐든지 적당히 하자.
단점으로는 상당히 비싸다는 것과, 요즘 나오는 좋은 콘돔들에 비하면 매우 두껍다는 것. 남자쪽이야 애초에 성감을 희생하는게 목표니 상관 없겠지만, 여성들의 불만이 많다. 콘돔이 두꺼울수록 진짜 물건보다는 물건 모양의 고무덩어리에 가까워지니 어쩔 수 없을듯. 처음엔 이거 끼고 한번, 이후엔 얇은 콘돔으로 또하면 된다. 이십대의 패기
지하철 자판기에서 낱개로 구입할수 있기는 한데...지하철은 믿을게 못된다. 웬만하면 전문점에서 사자.
누가 뒤집어서 사용하는 바람에 여자는 느끼지도 못하고, 일은 빨리 끝났다는 말도 전해져 내려온다(…). 다만 말 그대로 도시전설 급의 근거없는 이야기일듯. 콘돔은 바깥쪽으로 말려있기 때문에 일부러 뒤집어서 펴는 것은 매우 힘들다.아냐 급하면 그럴 수도 있어 위키러들은 이성을 잃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