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빈

cast07_02.gif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등장인물. 김원준이 연기한다.

38세. 한 때 잘 나가던 유명 스타였다. 방장수네 건물에서 고시생이 나간 옥탑방에 새로 세들어 살게 된다. 현재는 거의 몰락했지만, 과거의 영광을 못 잊고 아직도 연예인병에 걸려있다. 이 때문에 자기 사정을 휜히 아는 사람들 외의 다른 사람들에겐 현재의 자신의 상황을 안 들킬려고 애쓴다.

얼떨결에 방일숙을 매니저로 삼은 뒤에, 한물 흘러간 가수들의 재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첫대결에서 반지하도 아닌 완전 지하에사는 성시경을 어렵게? 물리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지만...악마의 편집으로인해 완전 건방진 가수로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게된다. 일숙이 우연히 찍어놨던 인터뷰 원본영상으로 PD와 거래를 해 사과와 함께 다시 복귀할 기회를 얻지만 PD의 계략으로 사과는 물건너가고 비호감 이미지를 가진 채 복귀하게 되고 이로 인해 처음으로 일숙과 말싸움을 하나 윤희의 활약으로 진실이 밝혀지고 일숙과는 화해. 이후 10대 가수 안에 들어가는 등, 다시 재기할 수도 있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남남구가 방송국 앞에서 깽판을 부리는 것을 보고는 일숙과 이혼해줘서 자기가 일숙처럼 좋은 매니저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고 일침을 남긴다.

과거 김원준과 라이벌이었다. 스타일이 겹쳐서 서로 표절이라고 디스하는 관계였던 듯, 별로 내키지 않는다면서 Show를 불러주셨다. 이 무슨 메타픽션

일숙의 열심으로 인해 윤빈의 커리어는 날로 승승장구하고 마침내 대형기획사에 동반 계약을 따는 쾌거를 이루게 된다. 그 때문에 56화에서는 기획사가 마련한 오피스텔로 이사가게 되었다.여기서 방일숙에게 사적인 감정이 있다고 말하였으나 일숙은 남자가 아닌 가수로서 좋아한거였다며 오히려 일숙에게 좋은 가수와 매니저의 관계로 남자는 얘기를 들었다. 그러나 윤빈을 마음에 들어하는 엄청애윤빈이 장수빌라를 떠나는걸 계기삼아 저녁식사 초대를 하면서 씨암탉을 잡아주는 모습이 나왔다는걸 보면 향후 전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