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MBC 주말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등장 인물이다. 배우 서지석이 연기한다.
은희재, 이혜신의 아들이자 은하경의 이복 오빠이다. 재벌 3세이나, 취미로 시작한 요리에 재미를 붙여서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가 되었다. 물론 회사를 물려받지 않겠다고 했기 때문에 어머니 이혜신으로부터 미움을 받았다.
2 전개
자신이 일하는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송은주를 통해 송미주를 소개받았다. 그러나 그렇게 괜찮은 여자라면 자신을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며 거절하였다.
신수정을 통해 이혜신이 자신의 레스토랑이 입주한 건물을 매입하면서까지 자신의 뜻을 꺾으려 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에 반발하면서 가출하였다가 다음 날 집에 돌아왔다. 이혜신으로부터 일단은 레스토랑 일을 허용한다고 들었다.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유기농 채소를 얻기 위해 어느 유기농 농장에 갔다. 거기서 채소를 수확하다가 우연히 송미주를 다시 만났다.
어느 날 송은주가 갑자기 아르바이트를 못 나오게 돼서 송미주가 대신 레스토랑에서 일했다. 자꾸 부딪히다 보니 은하림은 어느새 송미주에게 관심이 생겼다. 이를 눈치 챈 송은주가 송미주와 은하림이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줬고, 송미주와 은하림은 저녁 식사를 같이 했다. 그리고 홈베이킹 수업까지 같이 듣게 되었다.
송미주로부터 정재민과의 관계 때문에 더 이상 만날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에 송미주에게 우리가 정재민을 위해서 헤어져야 하는 것이냐며 정재민에 대해 미련이 있는 거 아니냐고 하였다. 그리고 자신은 송미주에 대한 사랑이 변치 않는다고 하였다.
선을 보라는 이혜신의 권유에 반항하여 송미주를 데리고 늦게 나타났다. 그것도 모자라 이혜신에게 자신의 인생에 간섭하지 말라고 하였다. 결국 이혜신으로부터 일단 송미주를 허락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한편으로 송미주로부터 왜 자신이 위너그룹 집안 사람이라는 사실을 숨겼느냐는 불만을 들었다.
이후 송미주를 자신의 집에 데리고 가서 소개시켰다. 이혜신이 일단 송미주를 마음에 들어하여 결혼을 추진하였으나 송미주와 정재민의 관계를 알고 결혼을 없던 일로 하려고 하고 은희재가 이에 실망하자 부모 간의 냉랭한 관계를 풀어 주려 하였다.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만들어 대접하면서 겨우 이혜신의 마음을 풀었다. 그리고 송미주와 결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