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아 아니미


Iria_Animi01.jpg

테일즈 오브 이노센스히로인.
나이:15세
키:166cm
몸무게:53kg
성우는 사사모토 유코.

당차고 대범해서 루카와는 많이 비교된다.
범생이인 루카를 자주 놀리지만 나름 맘에 두고 고백을 기다리기도 하지만 루카가 워낙 쑥맥이라 진전이 없다.

마을이 이능력자 포획법에 의해 습격당하고 도망쳐서 왕도 레그넘에 와 루카를 만나고 여행이 시작된다.
각성은 이미 끝낸 상태라 전생자 치곤 힘에 휘들려지지 않고 냉정히 자기를 잘 조절하며 힘에 도취된 루카에게 따끔하게 일침을 날리기도 한다.

마을이 작아서 학교가 없던 관계로 공부를 많이 못했기때문에 학문관련 이야기만 나오면 스파다와 함께 뒤로 땡땡이치러 도망가는등 하는 행동은 전형적인 초딩남자애다.
결국 이 점이 많이 속상했는지 꿈이 학교를 새우는것이라고 한다.
사니아 마을의 촌장의 딸로 서부시대와 비슷한 느낌의 주변상 총하나 달랑 쥐고 대륙을 도망쳐 다녔다.

테일즈 역사상 첫번째 쌍권총 캐릭.
쌍권총의 특성상 연타가 많고 장거리보단 중 근거리계열 스킬이 많다.
성능은 이노센스 특성상 안좋은 캐릭터가 없다보니 그럭저럭 봐줄만 하다.
연타가 많은 스킬과 리치도 되고 딜도 적은편. 뎀지가 좀 거슬리지만 꾸준히 키우면 상당한 데미지를 뽑아 낼 수 있다.

천술은 수계열.
역시 상급술중 하나인 타이탈 웨이브 사용가능. 딜레이가 길어서 쓰기 힘들다
바로 아래단계의 아이스 토네이도가 주력. 사이클론에서 속성만 바꾸었을 뿐이지만 굉장히 쓰기 편하다
그외에도 레이즈 데드와 힐 리저렉션등 회복 보조기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만능 캐릭이다.

비오의는 루인드 베인 위시

1 대지의 여신 이난나

28-tales-of-innocence-r-18.jpg
이리아 아니미의 전생.성우는 타나카 아츠코.
아스라와 적대하는 라티아군의 소속이지만,센사스에 망명,그와 함께 패도의 길에 동행한다.
하지만 실상은 아스라의 암살을 위해 파견된 암살자로,같은 대지의 여신인 모친이 살해당하자 지상인을 증오하여 라티아에 속하게 된것.

아스라의 천상과 지상을 통일한다는것을 반대하고 있었지만,결국 어느새 아스라를 사랑하게 돼버린다.결국 사랑과 임무사이에서 갈등하다가 아스라가 천세력을 각성시키려는 순간 듀란달과 함께 배신해버리고,아스라가 길동무를 하는 바람에 함께 사망한다.

자신의 전생인 아스라를 동경하는 루카와 달리 이리아는 이난나를 맘에 안드는 여자라고 평했다.

2 테일즈 오브 더 월드 레디안트 마이솔로지3

처음부터 참전해있는 케릭터. 아버지랑 대판 싸운뒤에 반 엘티아호에 왔다는 다소 유치한 설정이다.

무기는 총. 주인공 직업 거너의 추가로 간접 상향을 받은 캐릭터.

하지만 성능은 주인공에 비하면 상당히 떨어진다. 보통은 타이달웨이브 익힌 레벨이 지날 때쯤 영창속도 방어구 세트를 맞춘뒤 타이달 웨이브 셔틀로 사용하는게 보통.

비오의는 봉인하고 레디안트 드라이브를 이용한 타이달 웨이브 난사를 하는 게 뎀딜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이노센스 때 처럼 스파다와 같이 루카를 신나게 놀려먹는 것도 변함이 없다. 리카르도에게는 아저씨는 어쩌고라고 당당히 디스를할 정도의 강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