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 노에

1 아마카스 사건에서 사망한 일본의 실존인물

오스기 사카에의 아내. 아마카스 사건 항목 참고.

2 상주전신관학원 팔명진의 등장인물

파일:Attachment/이토 노에/itounoe.jpg

伊藤野枝

"전진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공식 프로필 첨부 대사

신장: 159cm, 체중: 48kg

CV : 린도 코코아(PC판) / 오가사와라 사키(PS Vita판).

몽계육세력의 일각, 귀족원 타츠미야의 일원.

무네후유와 마찬가지로, 타츠미야 가문의 시종을 맡고 있는 전진관의 현역 학생. 몽계의 시대에서는 이분자인 요시야 일행의 편의를 봐주기 위해서, 유리카의 명령으로 보조역을 맡아주고 있다. 겉보기에는 주인과 마찬가지로 부드러운 몸가짐을 보여주는 야마토 나데시코지만, 그것은 영업용 미소 같은 것으로, 익숙해지면 본성이 보인다.

체험판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PV 2탄에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부드럽고 정중한 말투가 특징.[1] 또한 체험판에서 유리카가 신노 아키카게에게 무네후유의 차를 대접하면서 원래 가장 차를 잘 타는 사람은 따로 있으나 나가 있어서 대접하지 못했다고 했는데, 이 사람이 노에일 수도 있다.[2]

이름의 유래는 당연히 1의 인물인데, 같은 사건을 모티브로 두고 있는 오스기 하루미츠와 접점이 생길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일단 전진관 세력의 서포트를 맡는 만큼 만나는 것은 분명하겠지만.

능력자질은 불명. 공식 프로필에 '요시야 일행의 앞에서는 거친 행동을 전혀 보여주지 않고, 해법에 능한 미즈키하루미츠의 눈으로도 평범한 소녀로밖에 비치지 않아서 비전투원일 것으로 생각되지만......'이라고 되어있는 것으로 봐서, 실은 상당한 실력자인 듯. 원래 귀족원 타츠미야가 소수정예이기도 하고.

2.1 작중 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타츠미야 소속이 아니고 신기성 소속의
56대 데이간(泥眼)

본인말로는 타츠미야와 협정이 있었기에 자신이 파견을 나간셈이였다고 한다.

작중에 오스기 하루미츠에게 상당히 호감을 가지고 있고, 하루미츠 역시 상당히 호감을 가지고 있다.

특기는 한단법중에 해법의 투법. 이를 통해 자신의 정보를 은폐하고 장벽을 돌파하는게 특기.
이 능력을 통해서 은폐하고 있다가 기습을 하는게 특기라고 한다.

파단은 의식을 공유하는 독심술이라고 한다. 수수하지만 꽤나 유효한 특기고 타타리에게도 통해서

유용해보이지만...신노에게는 허무하게 봉쇄당했다.
  1.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히라기 요시야 님. 그리고 그 학우 여러분. 귀족원 타츠미야 가문 영애, 유리카 님으로부터 여러분을 접대하러 나왔습니다. 이토 노에라고 합니다. 전진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2. 특별한 근거는 없지만 달리 귀족원 타츠미야 소속의 인물이 등장하지 않았으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