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아웃3 The Pitt에 등장하는 유니크 오토 액스. 영어 명칭은 Man opener. 즉 캔따개가 아닌 맨따개 말하자면 인간 뚜껑골통 따는 기계이다.
스틸야드엔 보급소란 건물이 있는데(입구 근처인지라 찾기 쉽다), 건물내에 돌아다니다 보면 침대 하나와 그 위에 놓여져 있는 이 무기를 볼 수 있다.
일반 오토 액스와 체력, 공격력은 같은데, 데스클로 건틀릿 마냥 방어력을 무시하는 공격을 할 수 있다는 옵션이 붙어있다. 그러니까 인간 개조기로 패면 엔클레이브 군인이나 레이더나 다 똑같이 데미지가 들어간다는 것.
그러나 정작 더 핏에선 그 옵션을 활용할 수 있는 곳이 없다. 더 핏에서 주인공에 적대적/선택에 따라 적대적이 되는 몹인 트로그나 핏 레이더, 노예들은 다들 방어력이 바닥을 기는지라 그 옵션 붙은게 사실상 의미가 없는 셈이다.
게다가 더 핏 바깥에서 사용하려고 해도 AP소모가 너무 큰지라(65) 그냥 데스클로 건틀릿 쓰는게 더 낫다. 더 핏에 쓸려면 그냥 공격력이 높고 AP를 덜 소모하는 폭행자를 쓰는게 더 낫다.
하지만 실시간상태로 땡공격을 한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왱왱왱왱소리와 함께 모든 적들이 여름날 햇볓에 내놓은 아이스크림마냥 녹아내리는데, 일단 근접무기고 시스템상 소리가 안 나는 무기이므로... 차이니즈 스텔스 슈트와 조합하면 상대를 Caution 상태로 묶어놓고 잘게 다져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