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열★할라피뇨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아이카츠!에 등장하는 유닛
마스쿼레이드트라이스타솔레이유포와포와푸리린스타☆아니스
드림 스타WM아이카츠82wingSSpLasH!
댄싱·디바정열★할라피뇨Skips아마후와☆나데시코루미나스
바닐라 칠리 페퍼More Than True여름축제 남자모임아이카츠!/기타 유닛


파일:GsSfNQe.jpg

불꽃보다 뜨겁게 정열★할라피뇨!

히나키 허리 꺾어지겠다 [1]

1 개요

아이카츠 3기 후반부부터 새로 등장한 유닛. 멤버는 쿠레바야시 쥬리, 신죠 히나키.

132화에서 결성했으며 이때 부른 유닛곡은 Poppin' Bubbles이다.

2 상세

댄싱·디바를 보고 감명받은 쥬리가 주도하여 만든 유닛. 처음에는 멤버를 포섭하기 위해 스타라이트 학원을 돌아다니며 집히는 대로 유닛 결성 제의를 하지만 쥬리의 색깔이 너무도 강해(...) 모두 거절당한다. 이후 예정된 대로 아직 아무 유닛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은 히나키와 의기투합하여 결성하게 된다.

유닛 이름을 결정하게 된 계기도 비범한데, 초콜렛 감자칩빈츠?을 보고 갖가지 개드립을 치다가 결국 쥬리가 히나키와 유닛을 결성하기로 시작한 순간 떠오른 이름인 '정열★할라피뇨'로 결정하게 된다.

이후 스타라이트 구내 식당의 요리사인 요츠바 슌이 유닛 도너츠를 만들때 정열 할라피뇨 도넛도 만드는데 도넛에 진짜 할라피뇨를 집어넣는 비범한 짓을 했다(...) 이후 개량을 거쳐 적당히 먹을 만한 수준은 된듯.

141화에서는 '세계 아주 매운 음식 페스티벌'의 멕시코 부스의 섭외를 받게 되어 출전한다.
  1. 오히려 저 자세는 쥬리가 더 힘든 자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