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ub teh emprahI serve the Emperor.(나는 황제를 섬긴다.)Imperial Warrior ready.(제국 전사, 준비 완료.)
We die with honor!(영광스럽게 죽겠다!)
We are invincible!(우리는 무적이다!)위에 대사하고 모순되는거 아닌가
제국 전사는 적 보병을 쉽게 상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점사 라이플로 싸웁니다. 이들이 특수 능력을 이용하면 상대를 빔 카타나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 빔 카타나는 단 한번 휘두르는 것 만으로도 치명적입니다.
- 가격: 150
- 생산시간: 5초
- 요구사항: 즉석 도조
- 주무기: MX 타입-2 키네틱 카빈 소총
- 보조 무기: 빔 카타나
사무라이 투구+태평양 전쟁때의 일본군 복장+배터리포함 미래적 갑옷+나노테크의 손전등총+빔 카타나로 무장하고 있다. 그야말로 제멋대로인 시대 짬뽕. 시대를 뛰어넘는 기술력으로 기행이나 일삼는 욱일제국군을 가장 잘 나타내는 유닛이다.
그냥 그럭저럭 준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고 가격도 중간치라 평화 유지군보다 싸나 징집병보다 비싸다. 특수 능력으로 쓸수있는 '반자이 돌격'[1]은 아주 위력적으로 웬만한 보병계열은 1방에 처리하고, 이동속도도 대폭 빨라지며 군견과 전투 곰이 없는 욱일제국군 보병 진형에 힘을 보탠다. 일단 한번 사용하면 잠시동안 원거리공격은 사용이 되지 않으며 이 이동속도의 순간 빨라짐을 이용해 한타 치고 재빠르게 도망치는 히트엔런 전략을 사용하기도 한다.
사실 반자이 돌격의 강력함은 멀티에서나 그렇고 미션에서는 제대로 된 고증대로 돌격시 방어력이 엄청 약해지기 때문에 접근하기도 전에 썰리니 주의할것. 사족으로, 기술을 사용 시 "우라아야아압~, 이야아아아아앗~"이라고 열혈적으로 외친다. 인제 반자이만 외치면 되겠군
- ↑ 총 대신 빔 카타나를 들고 걸어다니던 이동이 달리기로 바뀌고 적에게 근접하여 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