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솔로몬의 72악마 중 하나
솔로몬의 72악마 중 하나, 서열 16위.
Zepar
소환되면 병사의 모습으로 붉은 갑옷을 입고 다리를 질질 끌면서 등장한다. 여자의 마음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서 상대가 아무리 시시한 남자라고 해도 그 남자에게 강한 사랑의 감정을 품게 만든다.
소환되면 남자든 여자든 수치를 모르고 음란한 인간이 된다고 한다. 제파르가 손대는 것만으로도 여자들은 불임이 된다.
2 악마성 드라큘라 에서
악마성 드라큘라 창월의 십자가, 악마성 드라큘라 갤러리 오브 라비린스에 출현하여 DIO 흉내를 낸다. 시간을 멈추고 나이프 공격. 첫 등장할 때 외치는 "시간이여 멈춰라!"가 인상적.[1] 제파르의 소울더 월드을 얻으면 주인공도 시간을 멈출 수 있다. 근데 보스한텐 당연히 안 통할 뿐더러, 심지어 졸개들도 상당수가 정지된 시간 속에서 움직일 수 있다!? 2주차에서 제파르의 나이프를 멈추는 것도 가능. 어차피 피하기 쉬우니까 취미에 불과하지만. 그리고 프로셀피나 소울에 매우 취약하다. 날라오는 나이프는 모두 청소기가 흡수하기때문. 흡수를 못해도 청소기를 잠깐[2] 꺼낸것만으로도 공격판정이 사라진다. 어차피 맞을일도 없지만.
특이한게 창월에서 대사가 2개인데, 소마일 경우에는 "멈춰라! 내 친구의 원수!"[3] / 율리우스의 경우 "잠깐! 네놈들의 시간은 여기서 멈추리라!" 이다.
죠죠러들은 카이저 너클을 장비하고 오라오라 러시로 쓰러뜨릴 의무가 있다.
3 괭이갈매기 울 적에의 등장 인물
파일:Z3wqOR5.png
성우는 사이가 미츠키. 다른 악마인 푸르푸르와 함께 행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