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라포레제

ジュリア・ラフォレーゼ(Julia Laforeze)
z_ch06_k_blueriver.jpg

악마성 드라큘라 어둠의 저주에 출연. 나이는 20세. 성우는 후지노 토모코(藤野とも子)/도로시 일라이어스 판(Dorothy Elias-Fahn).

발지트 산맥에서 약초를 캐는 마녀. 헥터의 연인인 로잘리를 빼다 박은 여인이지만 진짜 마녀이다.

아이작을 쓰러뜨리기 위해 헥터와 협력 관계를 맺는 것을 계기로, 그에게 포션을 비롯한 아이템을 판매하게 된다. 이노센트 데빌을 돌봐주기도 한다.

헥터가 드라큘라를 쓰러뜨리고 난 후 갈 곳 없어진 헥터를 자신의 상점으로 맞이하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아이작의 여동생.

드라큘라 전이 끝난 뒤 헥터를 만나러 왔다가 쓰러져 있는 아이작을 발견했지만 고개만 한번 돌아보고 버리고 간다. 그리고 아이작은 무너지는 성에 파묻힌다.

참고로 악마성 시리즈 중 가장 양심적인 상인이다. 최강의 아이템도 조건만 맞추면(하드모드 클리어) 헐값에 판다.
(악마성 시리즈에서 줄리아와 해머를 제외한 나머진 전부 악덕 상인이라 생각하면 된다)

악마성 드라큘라 파치슬로 2편에서도 등장한다. 정작 헥터는 못 나왔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