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트랜스포머 카로봇에 등장하는 집단. 미국에서의 팀명은 오토봇 브라더스 한국판은 카봇 브라더스 또는 카봇 3형제
파이어 콘보이를 바로 옆에서 보좌하며 항시 출동준비를 하고 있다. 파이어 콘보이와 더불어 처음부터 끝까지 시종일관 주 전력으로 활동한다. 데스트롱거의 습격이 시작되면 아이가 가장 먼저 카로보 3형제를 호출한다. 후반부에 갓 매그너스에 의해 슈퍼 카로보 3형제로 파워업한다. 여타 시리즈와 달리 이 파워업은 영속성이 아닌 순간적으로 힘을 끌어올려 일시적으로 파워업을 하는 방식이다. 팀 신간선이 합체하는 모습을 보고 부러워한적이 있다.합체를 버리고 비중을 택한 결과
2 구성원
2.1 호완투사 와일드 라이드
성우는 시바하라 마사히로/이호인
미국명은 X-브런[1], 한국명은 와일드 라이더[2]로 미묘하게 다르다.
카로보 3형제의 장남. 파이어 콘보이의 부관으로 거대한 왼팔이 특징. 벤츠 M클래스 4륜구동 차량으로 변형한다. 기본적으로는 장남답게 침착한 성격이지만 산이나 험한 길을 보면 무작정 달리고 보는 습관이 있다. 차량 모드에서는 운전석에 해당하는 부분에 머리가 이동하는 구조로 되어있어 자신의 눈으로 외부의 상황을 판단할수 있도록 되어있다. 주무장은 평상시에는 등에 달고있는 빔 발칸인 트랜스 버스트[3] 파이어 콘보이도 "자신의 좌완 투수"라고 말했으며, 트랜스포머 중에서도 특별한 왼팔을 무기로 싸운다.
2.2 교통기동대원 마하 얼럿
미국명은 프라울, 한국명은 마하 엘럿이다.
카로보 3형제의 차남. 람보르기니 디아블로모델의 경찰차로 변형한다. 융통성이 없고 교통법규에 지나칠정도로 엄격하며 카로보 3형제 내의 유일한 상식인. 그 덕에 와일드 라이드나 스피드 브레이커에게 휘둘릴 때가 많다. 주무장은 평상시에는 오른팔에 차고있는 제트 미사일[5] 그리고 총구에서 불을 붙여서 근접무장으로 사용하는 제트 톤파가 있다. 이외에도 차의 트렁크 부분이 변형한 배리어 실드가 있으며 총은 비클모드에서 제트 부스터의 형태로 장착할 수 있다. 이렇게 쓰면 많아보이지만 사실 총 하나 그리고 거의 안쓰는 방패 하나가 다다.
2.3 폭주총사 스피드 브레이커
성우는 펀치 UFO/사성웅
미국명은 사이드 번
카로보 3형제의 막내. 닷지 바이퍼 gts차량으로 변형한다. 밝고 경박한 성격으로 왜인지 붉은 스포츠카를 여성형 트랜스포머로 생각해 비정상적으로 집착하며 따라다닌다. 심지어는 출동하다가도 붉은 스포츠카가 보이면 따라갈 정도. 그 덕에 마하 얼럿은 경찰차이면서도 순찰하는 시간보다 스피드 브레이커를 잡으러 다니는 시간이 더 많다... 그 차량은 대부분이 쥰코라는 아가씨의 차량이라 쥰코씨는 스피드 브레이커를 스토커로 여기며 엄청나게 귀찮아한다.
이외에도 갓 매그너스를 가장 불신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갓 매그너스에 의해 파워업한 후에는 갓 매그너스와 상당히 친해진다. 주무장은 차량의 배기구 부분이 변형한 에그조스트 보우건[6], 그리고 소형의 단검인 드래그 나이프[7] 참고로 미국에서는 차량의 라이센스 문제로 완구 발매가 조금 늦어졌다. 물론 일본판이나 한국판은 그런 거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