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바넷

Camilla_%28hero%29.png

카밀라 바넷 (Kamilla Barnett), 네이버 웹툰 사이드킥의 등장인물.

1 개요

현재까지 등장한 히어로 중 한명... 이긴 한데, 외부적인 히어로 활동보다는 행정가로서 활동하고 있다.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친절한 성격. 원 아이드 쉐도우가 사이드킥으로 보좌하고 있다.

2 전투력

지하 투기장 에피소드에서 처음으로 히어로 슈트가 공개되었다. 망토 스킬은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전력을 다한 건 아니더라도 그 다크슬러그의 공격을 한 손으로 막아낼 정도면 이 사람도 보통은 아닌 듯.그리고 히어로 슈트의 노출도가 장난아니다.

2.1 스킬

최고 위원들을 상대할떄 에너지를 몸에서 발산해 압박을 주고[1] 카밀라의 스킬을 빼앗은 메테우스가 몸 전체에서 빔 버스터를 발사하는 것을 보면 에너지를 다룰 수 있는 스킬을 갖고 있는 듯 하다. [2]

3 작중 행적

현재 직책은 슈퍼블릭 위원회 사무총장으로 이 직위가 히어로들의 투표로 인해 선출되는 것으로 보면 사실상 높으신 분들에 대한 히어로들의 대변인 같은 역할을 맡고 있다. 실제로도 작중에서 슈퍼블릭 위원회의 높으신 분들과 많이 대립하는 편. 사무총장이 되기 전에는 히어로 양성 학교인 저스티즈 칼리지의 교장이기도 했으며, 라미아, 림피드, 태오 등이 그녀의 제자. 또한 과거 꽤 이름 날렸던 빌런인 원아이드 섀도우를 자신의 사이드킥으로 전향시킨 인물이기도 하다. 다크슬러그와도 의외로 상당히 친분이 있는 편. 다크슬러그가 작업을 걸면 쥐어패는(...) 관계다. 다만 태오와는 개인적 친분이 있는데 서로 티격태격하는 사이. 태오가 다크슬러그에게 죽을것을 염려해 라미아에게 다크슬러그를 잠재울 것을 부탁하고, 원아이드 섀도우를 보내 태오를 빼돌렸다.

과거에는 태오의 아버지이자 히어로인 가디언의 사이드킥이었으며, 이때도 저스티스 칼리지의 교사 직을 맡고 있었다. 태오와 오랜 친분이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 때문.

지하투기장 건에 의해 피에트로의 흉계에 걸려서 다크슬러그와 함께 감옥에 갇히고, 사무총장 자리에서도 실각했다.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탈옥하려고 하지만, 엄청난 강도의 베리어 때문에 탈출하지 못하고 같이 갇혀있는 다크 슬러그의 힘을 빌리려고 한다. 하지만 정작 다크슬러그는 느긋하게 사이드킥들을 믿어보자고 말하는 상황.

이후 과거 이야기에선 자신의 마스터는 가디언으로 모든 히어로에 존경을 받는 최강의 히어로였지만, 가장 먼저 배신한 히어로였다는 사실을 언급한다. [3]

이후 라미아 릴리스와 함께 감옥을 탈출하고 다크슬러그를 만났다.

그 후 가디언은 못 구하지만 태오는 구하겠다고 태오의 몸을 배앗은 둔켈하이트를 끝내려는 다크슬러그를 저지하다가 공격에 휘말려서 행방불명 되었다.
작가가 마련한 스토리진행용 데우스엑스마키나

시즌 2에서는 38화에서 처음 나오는데 이미 슈퍼파워는 다 사라진 상황이다. 그리고 나인스터프 중 제 3최고 위원이 지니던 물건의 떡밥을 뿌렸다.45화에서는 라미아의 반대할 것을 알고 극비리에 빨리 애니마 스톤을 손에 넣고 자신의 생명과 바꿔서 다크슬러그를 되살리려 하고 있다.56화에서는 맥스박사가 데리고 온 데드마스크에게 고문당한다. 이 때 밝혀진 닉네임은 블러디 퀸이다.
  1. 이건 그냥 연출일 가능성이 높다. 카밀라가 불법 투기장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총장 직에서 짤리고 감옥에 갇혔는데, 최고위원에게스킬을 쓰며 압박을 가한다? 설득이고 뭐고 이건 하극상이다.
  2. 빔 버스터는 손, 눈, 입 등 다양한 신체부위에서 발사한다. 스킬이 아니라 막대한 파워를 흡수한 메테우스가 막강한 출력으로 전신에서 발사한 것 일 수도 있다.
  3. 단 이는 그가 악당이었다는 의미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