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미 요조라

요츠보시 학원 1st 시즌
학원장모로보시 히카루
여성부
꽃의 노래 새의 연기 바람의 춤 달의 아름다움
교직원히비키 안나야치구사 모모코데브 사토미와 타마고로
S4시라토리 히메키사라기 츠바사니카이도 유즈카스미 요조라
간부아시다 유리
시로가네 리리
사카모토 아리사카츠라 미키
아카시 사야
일반생니지노 유메
사쿠라바 로라
사오토메 아코하루카 루카나나쿠라 코하루
카스미 마히루
남성부
M4 키라 카나타유키 스바루이가라시 노조무카스미 아사히
이름카스미 요조라 (香澄 夜空)
성우오오하시 아야카
노래미호 from AIKATSU☆STARS!
학원요츠보시 학원
소속S4
전공달의 아름다움
타입섹시
선호 브랜드Romance Kiss
생일5월 13일
혈액형O형
좋아하는 것몸과 마음에 좋은 것들
특기요가

1 개요

아이카츠 스타즈!의 등장인물. 츠바사와 유즈와 다르게 이쪽은 빼도 박도 못하는 란 2호로 평가받는다. '"달의 아름다움 반"'의 톱스타인데 다만 성격은 부드럽다. 란의 성격은 츠바사가 이어 받은 듯.

2 작중 행적

1화에서 차분한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시킨다. 이를 보는 미쿠루 닮은 애의 표정이 참 볼만하다.

2화에서 거대한 물통을 머리에 이고 가는 기행을 저질렀다. 코하루가 안경을 떨어뜨리게 되자 직접 다가와서 주워준 후 미학에 어울린다고 평을 하여 코하루가 미조에 들어가는 계기가 된다.

4화에서는 히메와 같이 무대에 올라가며, 공연을 하였는데, 이 와중에도 스텝들에게 먹을 것을 사주면서 배려까지 해 주는 마음씨를 보인다.

6화에서는 S4전원이 ROCK! ROCK GIRL라는 드라마에 출연하였다.

8화에서는 신인 모델 콘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1학년들의 패션쇼를 펼쳤다. 물론 본인도 무대를 보여주면서 화려한 마무리. 이때 1위는 마히루, 2위는 코하루였다.

마히루와 아사히와는 남매관계인데 요조라가 맏이다.

14화에서 여동생인 마히루에대한 사랑이 극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시스콘 마히루를 보자마자 껴안는 둥, 피부가 부드럽다는 둥 안아서 부비부비하는 둥, 마히루를 정말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마히루는 화를 낸다.(...) 그 이유는 카스미 마히루 항목 참조.

15화에서 마히루와 유닛을 짜려고 하는 과정에서 마히루와 트러블이 생긴다. 마히루는 언제나 언니를 넘어서려고 하고 요조라를 미워하는 것 같은 모습을 보이는데 여기서 그 이유가 밝혀진다.

어렸을적 요조라는 마히루와 정말 많이 놀아주었고 또 둘 사이는 지금과 같지 않았었다. 마치 단짝친구처럼 가깝게 지낸듯하다. 하지만 어느 날 문득 요조라가 마히루에게 말도 없이 요츠보시 학원으로 떠나버리자 마히루는 언제나 함께였던 언니가 없는 상실감을 느껴야했던것. 따라서 어느새 마히루의 다정다감하고 귀여웠던 성격은 사라지고 언니에 대한 애증의 마음만 남게 되었다. 그리고 자신의 역량을 언니에게 보여주면 언니가 자신을 다시 보고 더 이상 자신을 버리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하여 요츠보시 학원에 들어가게 되었다.

평소 마히루를 대하는 요조라의 변함없이 상냥한 태도를 보아 자신이 요츠보시 학원으로 간 것이 마히루에게 그렇게 큰 상처가 될지 몰랐던 것 같다.하지만 밤중에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며 끌어안는 장면에서 모든 앙금이 씻겨나간 것 처럼 보인다.양호실에서 자신을 내버려두라는 마히루의 말에 수정펀지를 날리면서 상당히 후회하는 모습이 보인다. 라이브에서는 마히루와 함께 무대에 섰으며 다른 S4의 평에 따르면 평소보다 더 빛나보였다고.

16화에서 여름페스티벌에서 아름다움 반이 2위를 거두었다.

3 기타

비록 S4긴 하지만 게으름 없이 언제나 노력하는 천재 노력파. 14화에서 밝혀진 바로는 성적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친구도 많았다고 한다. 한마디로 못하는 게 없는 엄친딸. 또한 마히루만큼은 아니어도 아사히에게 상당히 잘해준다. 동생들을 되게 잘 챙기는 타입.

그리고 엄청 예쁘게 묘사 된다. 장난이 아니라 작화에서 유난히 요조라에게 신경을 써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무래도 미조 톱이고 미모를 신경써야 하니 새삼스럽게 볼 이유는 없을듯.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아이카츠 스타즈!/등장인물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