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왕 가오가이가 블로케이디드 넘버즈>에 등장하는 유일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 성우는 히다카 나루미.
시시오 가이와 우츠기 미코토의 학교 후배이자 미코토와는 같은 리듬체조부 부원 출신으로 작중에선 G랜드 내부의 G파크 씨의 돌고래 바루나[1]의 조련사로 근무중이다.
엔딩 중에 나오는 바로는 시시오 가이에게 자기 사진이 들어간 펜던트를 줄 정도로 존경 or 좋아했다고 나온다. 미코토와는 라이벌이 될수도 있었을지도? 하지만 무리[2] 게임 상에서 내용상 아주 큰 비중은 없지만 배드 엔딩, 통칭 존더 엔딩에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스토리 최종 마무리에 헬 엔드 헤븐으로 핵을 적출하는 미니게임이 있는데 열심히 연타로 GS라이드 게이지를 채우는 중간에 본의 아닌 훼방[3]으로 가이의 집중력을 분산시켜 게이지를 절반으로 깎아버리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상황에서 결국 게이지 모으는데 실패하면 존다 바루나가 뿔로 가오가이가를 관통해서 가오가이가 대폭발&가이 끔살... 배드엔딩을 안 보려고 열심히 연타를 해도 시간상으로 엄청 빠듯해지고 용자왕 칭호도 얻기 미묘해지기 때문에 여러모로 위험. 이거 하나만으로도 까일 소지가 컸지만 게임 자체가 워낙 마이너에 허접(…)해서 묻힌지라 그나마 다행.
파이널 마지막화에서 카메오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