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오디너리 패밀리의 등장인물. 스테파니 파웰과는 회사 동료의 연구원이다.
짐 파웰과 조지 클라우드의 사이와 마찬가지로 이 쪽은 스테파니 파웰과 신뢰가 두터운 편이다.
스테파니 파웰의 독자적 연구(초능력 연구)에도 비밀리에 협조해주는 등 이 쪽은 파웰 패밀리에게 있어선 이모격 존재다.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는 것이 나름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 조슈아라는 남친이 생기긴 했으나 자세한 사항은 the Watcher 문서를 참조.
굉장히 geek스럽다. 말 중간중간에 이야기하는 서브컬쳐의 양을 봐서는 어째 빅뱅 이론의 레너드 호프스태터 와 죽이 잘 맞아 보인다.(...)
연구 도중 복잡한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일처리에 관해선 J.J. 파웰의 도움을 받아 그를 십분 부려먹고 활용하고 있다.
18화에선 임신 사실이 알려지는데, 세륨을 복용한 the Watcher와의 사이에 생긴 아이라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이 아이가 제대로 대박. 초기배아단계의 태아때부터 엄청난 생존본능(?)으로 엄마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한다. 양수검사에 의하면 이 아기는 세포자체가 초능력약물로 이루어져 있다는듯. 엄마 뱃속에서 벌써 초능력자를 휙휙 날려대는 녀석이니 성장하고 나면...후덜덜. 아버지인 the Watcher처럼 아마도 염동력이 베이스일걸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