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기어의 주인공 AT 라이더 팀.
멤버는 미나미 이츠키를 비롯, 카즈, 주먹밥, 부처, 아다치 에미리, 나카야마 야요이, 아키토&아기토.
주로 이츠키의 학교 친구들로 구성되어있는 중딩 팀. 엠블렘은 까마귀 형태의 엠블렘. 주인공인 미나미 이츠키가 이왕 할거면 처음부터 자신의 팀으로 최고를 노리고 싶다고 하여 E클래스에서부터 시작한 팀이다. 아다치 에미리나 나카야마 야요이는 그냥 육상부 도우미 였지만 어느새부터인가 정식 멤버가 되어 쏠쏠한 활약 중. 그 외에도 중1짜리 신입생들이 새로 동료가 되는 이벤트가 있었으나 작가가 파워업 시켜야 할 인원의 숫자에 부담을 느꼈는지 유야무야 공기&해설역이 되었다.[1] 에어리어는 팀 베히모스를 이기는 바람에 한 때 상당히 넓어졌었지만, 팀 멤버들의 삽질로 다시 쪼그라들어서 동부중 주변을 메인으로 삼고 있다.
시작은 미약했지만, 사상 최강의 D클래스 베히모스에게 통쾌한 승리를 거두면서 AT계의 화제로 급부상, 게다가 리더인 이츠키가 제네시스 총장 자리를 제안받으면서 주목의 중심이 되었다. 원래부터 엄청난 재능(&주인공 보정)에 빛나는 하늘의 왕 후보 미나미 이츠키, 그리고 송곳니의 왕인 아키토&아기토의 존재로 전투력은 상당한 수준이었으며, 처음에는 겉절이 취급받던 나머지 캐릭터도 착실히 성장하여 각각 "왕"을 노릴 정도가 되었다. 특히 카즈는 불의 왕(예정)으로 전 AT계에 이름이 알려져 있는 듯.
팀 랭크는 B클래스로, 글렘 스케일 토너먼트 최저 참가 기준을 속성으로 채웠다.
사족(뱀발)으로 코가라스마루라는 팀의 이름은 코가라스라는 칼의 이름과 배에 쓰는 이름인 마루를 합친 것이라고 했다.- ↑ 그 중에 하나는 이츠키의 공격을 피해내는 등 상당한 자질이 있다는 듯 보였지만 그 후 활약이 없어서 묻혔다